코니바이에린, 연말 맞이 코니아기띠 등 전 상품 할인

황상욱 기자 eyes@busan.com
부산닷컴 기사퍼가기

글로벌 육아용품 전문기업 코니바이에린이 연말을 맞아 오는 14일까지 전 상품을 최대 25% 할인(사진)한다고 9일 밝혔다. 코니바이에린이 고객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달하기 위해 마련된 전 상품 할인 행사로 매년 온라인 자사몰에서 실시한다. 코니아기띠 오리지널, 코니아기띠 썸머, 코니아기띠 워머, 코니 맘스웨어 등 베스트셀러는 물론 최신 상품까지 할인한다. 캐주얼부터 원피스나 스커트에도 잘 어울리는 최신 상품 깅엄아기띠 2종도 25% 할인한 5만 3000원대에 만나볼 수 있다.

코니아기띠는 △간편한 착용 △스타일리시한 디자인 △원단부터 완제품까지 KC인증을 받은 안전성 △100% 국내 생산을 자랑한다. 또 양육자가 개인 체형과 취향에 맞춰 착용할 수 있도록 총 20개의 색상과 8종의 사이즈로 제작됐다.

코니아기띠 오리지널은 부드럽고 따뜻한 터치감과 안정적이고 탄탄한 홀드감으로 편안한 착용감을 선사한다. 코니아기띠 썸머는 체온 조절이 어려운 아기들을 위해 직접 개발한 UV-컷(Cut) 기능성 쿨스판 에어매쉬 원단으로 통기성이 뛰어나 고온 다습한 여름철에 쾌적하게 착용할 수 있다.

뛰어난 신축성에 활동성을 겸비한 수유복 코니 맘스웨어는 수유구를 보이지 않게 디자인해 임신·출산한 모든 여성이 스타일리시하게 입을 수 있다. 출산 후 여성의 체형 변화를 고려해 사이즈를 자체 개발해 제품에 적용했고, 자극이 적고 부드러운 소재를 활용해 아기와의 스킨십에도 걱정을 줄일 수 있다. 모든 제품은 선물 포장이 가능해 연말연시 출산을 앞둔 지인을 위한 특별한 선물 아이템으로 제격이다.

임이랑 코니바이에린 대표는 "이번 프로모션은 안전하고 편리한 비대면 쇼핑을 원하는 고객들이 합리적인 가격으로 코니 제품을 만나볼 수 있도록 마련됐다"며 "코니 제품과 함께 따뜻하고 건강한 연말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황상욱 기자 eyes@busan.com


황상욱 기자 eyes@busan.com

당신을 위한 AI 추천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