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트로 감성 물씬' 쿠잉, 레트로 디자인 주방가전 인기

김수빈 부산닷컴 기자 suvely@busan.com
부산닷컴 기사퍼가기

요즘 새로움(New)과 복고(Retro)를 합친 신조어인 '뉴트로'가 대세로 떠오르면서 레트로 디자인의 제품들이 인기가 높아지고 있다.

뉴트로 열풍에 힘입어 '쿠잉'의 레트로 냉장고와 전자레인지도 높은 판매율을 기록하며 꾸준한 인기를 끌고 있다.

쿠잉의 레트로 전자레인지는 레드, 블랙, 화이트 색상으로 조작하기 쉬운 다이얼 형식으로 구성됐다. 동급 사양 중 최대 출력을 자랑하는 쿠잉 레트로 전자레인지는 불필요한 기능은 제외하고 꼭 필요한 기능만 넣어 가격 단가를 낮췄다. 쿠잉 전자레인지는 올 초 누적 판매량 10만 대를 돌파하기도 했다. 현재 할인가로 5만 원대에 구매가 가능하다.

쿠잉의 레트로냉장고는 미니부터 일반 사이즈까지 다양한 사이즈로 구성됐다. 색상은 레드, 크림, 블랙, 소라색으로 취향에 맞춰 구매가 가능하다. 또한 냉장 전용, 간이 냉동실, 투 도어 냉장고 등 사용 의도에 따라 맞춤 선택도 가능하다. 가격대는 최저 10만 원대부터 최대 40만 원대로 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레트로 감성의 쿠잉 냉장고와 전자레인지는 현재 연말을 맞아 선착순 100명 한정 고객 감사 할인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최대 49%까지 할인하는 이벤트는 오는 21일까지 진행되며 쿠잉 공식 스마트스토어인 '씨엔컴퍼니'에서만 구매할 수 있다.

김수빈 부산닷컴 기자 suvely@busan.com


김수빈 부산닷컴 기자 suvely@busan.com

당신을 위한 AI 추천 기사

    실시간 핫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