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테크윈, 연말 이웃돕기 위해 1,500만원 상당 개인용 칫솔살균기 제품 기탁

이상윤 기자 nurumi@busan.com
부산닷컴 기사퍼가기

김해산업진흥의생명융합재단(원장 윤정원 이하 재단)은 관내 산업용 가습기, 소형 생활가전 제조기업인 ㈜엠테크윈(대표자 : 노민용)이 연말 이웃돕기를 위해 기부품을 기탁했다고 전했다.

지난 17일 노민용 ㈜엠테크윈 대표는 임직원들과 함께 우리 지역 취약계층을 위해 사용해 달라며 1,500만원 상당의 개인용 칫솔살균기 제품을 전달했다.

김해시 주촌면에 본사를 둔 ㈜엠테크윈은 재단으로부터 제품개발은 물론 판로개척까지 다양한 프로그램에 참여해 전년 대비 50% 이상의 매출 확대를 일구며 지역을 대표하는 기업으로 성장하고 있다.

노민용 대표는 “김해시와 재단의 도움을 받아 기업이 성장한 만큼, 지역사회를 위해 공헌하는 것이 기업인의 책무다. 코로나19로 지친 우리 시민들에게 소소하지만 개인위생 향상에 도움이 되고자 기부를 결정했다”고 전하며 “기업인으로서 회사를 키우고 고용도 창출해 지역사회에 이바지할 수 있는 기업으로 성장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재단 윤정원 원장은 “연말까지 이어진 코로나19 확산 분위기에 많은 시민들이 불안함과 고통을 겪고 있는데, 어려운 이웃을 돕겠다고 나선 ㈜엠테크윈 대표님 및 임직원 여러분께 다시 한번 감사의 인사를 드린다”며 “기탁한 물품이 꼭 필요한 곳에 전달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이번 기부물품은 경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지역 취약계층 및 저소득 가정에 전달될 예정이다.

이상윤 기자 nurumi@busan.com


이상윤 기자 nurumi@busan.com

당신을 위한 AI 추천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