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소년 연극캠프 뜬다

오금아 기자 chris@busan.com
부산닷컴 기사퍼가기

부산 청소년 연극캠프 내달 5~8일까지
‘터닝포인트’ 콘셉트로 예술 체험 제공

지난해 부산 청소년 연극캠프 프로그램 진행 장면. 부산연극협회 제공 지난해 부산 청소년 연극캠프 프로그램 진행 장면. 부산연극협회 제공

청소년의 고민, 연극으로 푼다.

부산교육청과 부산연극협회는 2020 부산 청소년 연극캠프 ‘야 너두 참여할 수 있어-터닝포인트’를 내달 5일부터 8일까지 개최한다.

2020 부산 청소년 연극캠프는 ‘터닝포인트’를 콘셉트로 잡았다. 코로나19로 문화·여가 생활의 기회를 제대로 얻지 못한 청소년이 예술 체험을 통해 자신의 끼와 재능을 발견하도록 돕는다. 또 캠프를 통해 사회성을 키우고 스스로 성장할 기회를 제공하는 취지로 행사를 마련했다.

‘야 너두 참여할 수 있어-터닝포인트’에는 현역에서 활동 중인 전문 연극인과 연극심리치료사, 특기강사가 지도자로 참여한다. 단순히 연극 과정을 체험하고 표현하는데 그치지 않고 청소년이 자신의 고민과 생각을 연극적 과정으로 발산하도록 할 예정이다.

2020 부산 청소년 연극캠프는 겨울방학을 이용해서 개최된다. 부산예술대학교 소극장과 강의실에서 오전 10시부터 오후 9시까지 캠프를 진행하며 참가비는 무료이다. 부산지역 중·고교생 누구나 참여할 수 있고, 신청 접수는 오는 29일까지 받는다. 자세한 내용은 부산연극협회 홈페이지(www.bstheater.or.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051-645-3759.

오금아 기자 chris@busan.com


오금아 기자 chris@busan.com

당신을 위한 AI 추천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