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산 포레 서희스타힐스’ 견본 주택 개관

강희경 기자 himang@busan.com
부산닷컴 기사퍼가기

‘연산 포레 서희스타힐스’ 투시도. 서희건설 제공 ‘연산 포레 서희스타힐스’ 투시도. 서희건설 제공

부산시 연제구 연산동에 들어서는 ‘연산 포레 서희스타힐스’ 아파트가 견본주택을 개관하고, 곧 일반 분양에 나선다.

이 단지는 연산동 중심지의 잘 갖춰진 생활 편의 프리미엄을 누릴 수 있고, 부산도시철도1·3호선 ‘더블 역세권’에 자리해 주목받는다.

단지는 부산 행정 중심지 연제구 연산동 1135 일대 지하 3층~지상 24층 9개 동 규모로 건립된다. 612세대 중 조합원분을 제외하고 일반 분양될 예정이다. 전용면적 75.8~84.9㎡ 등 실수요자의 선호도가 높은 다양한 타입으로 선보여 선택의 폭을 넓혔다.

홈플러스, 이마트 등이 인접해 있고 연일골목시장, 연산골목시장, 연미새시장, 연동전통시장까지 반경 1km 이내에 있어 도보로 이용 가능하다. 또 연동초등, 동명초등, 연일초등, 연산중, 연제중, 연일중, 연제고, 연일고, 부산외고 등 초·중·고가 가까워 교육 여건이 좋다.

단지 뒤로 배산 힐링 산책로인 배산성지 둘레길과 금련산, 황령산, 연제문화체육공원 등이 있다.

도시철도 1호선 연산역과 3호선 물만골역이 가까워 더블 역세권 프리미엄을 누릴 수 있다. 연산 포레 서희스타힐스 견본주택은 연제구 거제동 1498-1에 있다.

강희경 기자 himang@busan.com


강희경 기자 himang@busan.com

당신을 위한 AI 추천 기사

    실시간 핫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