향기 기업 딥센트, 공식몰 오픈 기념 프로모션 진행

황상욱 기자 eyes@busan.com
부산닷컴 기사퍼가기

'FOD(Fragrance On Demand)' 서비스 기반의 향기 솔루션 기업 '딥센트(Deepscent)'가 온라인 공식몰 '딥센트몰'을 오픈(사진)했다고 7일 밝혔다. 딥센트몰은 라이프스타일에 따른 향기 서비스를 제공하는 센테리어 브랜드 '딥센트'와 향기를 통한 심리케어와 뷰티케어를 컨셉으로 한 아로마콜로지 브랜드 '데일리아로마'의 약 30여 가지 제품이 입점된 온라인 쇼핑몰이다.

권일봉 딥센트 대표는 "딥센트몰 오픈을 통해 사용자의 라이프 스타일에 맞는 다양한 향기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라며 "이번 온라인 공식몰 오픈으로 딥센트만의 아이덴티티를 강화하고, 추가 유통망을 확보해 자체 브랜드 제품의 경쟁력을 높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딥센트는 이번 공식몰 오픈을 기념해 오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2021년 새해맞이 기획전으로 전 제품 21% 할인, 베스트 아이템은 2+1 세일가로 구매 가능하다. 신규 회원 가입 시 2000원 적립금과 무료 배송 쿠폰, 5% 추가할인 쿠폰을 증정하고, 1월 31일까지 10일 출석체크만 해도 2000원 마일리지를 지급한다.

회원 가입 후 제품을 구매한 고객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푸짐한 경품도 선물한다. 1등(1명)에게는 에어팟 프로를 증정하며, 2등(5명)에게 스타벅스 e-기프트 카드 3만 원권, 3등(10명)에게 스타벅스 e-기프트 카드 1만 원권, 4등(50명)에게는 천연 수제비누를 증정한다. 딥센트몰 프로모션은 오는 31일까지 진행되며 상세 내용은 딥센트몰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황상욱 기자 eyes@busan.com


황상욱 기자 eyes@busan.com

당신을 위한 AI 추천 기사

    실시간 핫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