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뭄건설, 부산진구에 이웃돕기성금 200만원 기탁
㈜머뭄건설(회장 김현수)는 25일 부산진구청(구청장 서은숙)을 방문해 이웃돕기성금 200만 원을 기탁했다.
전달식에 참석한 ㈜머뭄건설 김현수 회장은 “코로나19로 모두가 어려움을 겪고 있지만 저희 보다 더 어려운 주변 이웃들을 위해 성금을 기탁하게 되었다”고 전했다.
㈜머뭄건설은 작년에도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이웃들을 위해 이웃돕기성금을 기탁하였으며, 이 날 기탁된 성금은 관내 저소득 취약계층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이상윤 기자 nurumi@busan.com
이상윤 기자 nurumi@busa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