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성리츠, '제6회 건강이올집 안(安)방 챌린지' 진행

김수빈 부산닷컴 기자 suvely@busan.com
부산닷컴 기사퍼가기

부산 소재 건설업체 ㈜경성리츠가 주관하는 건강프로젝트가 6회째를 맞아 새로운 이름으로 선보인다.

㈜경성리츠(대표 채창일)는 2021년 ' 열정에 불을, 내 몸에 빛을 켜다'는 슬로건 아래 '제6회 건강이올집 프로젝트 안(安)방 챌린지'를 진행한다. 참가신청 및 접수는 오는 15일 마감하며, 발대식은 3월 1일에 실시한다.

이번 경성리츠의 '건강이올집 프로젝트 안방챌린지'는 기존 진행됐던 측정 및 심사 위주의 이벤트에서 탈피, 참가자의 자발적 참여를 통해 자연스러운 동기부여와 성취감으로 이어질 수 있도록 구성에 많은 변화를 줬다.

가장 돋보이는 점은 참가자 스스로 목표를 설정 할 수 있도록 자율성을 크게 늘린 것이다. 지난 이벤트에서는 인바디 점수를 근거로 한 일률적인 선정 기준을 적용했다면 이번 챌린지는 다이어트 외에도 금연, 금주, 식단조절 등 다양한 달성목표를 설정할 수 있다. 또한 몸의 건강 뿐 아니라 커뮤니티 이벤트, 동호회 지원 등을 통해 프로젝트 진행 간 일상의 즐거움을 공유할 수 있는 소통의 기회도 제공 할 예정이다.

이번 프로젝트는 경성리츠와 협력업체 임직원을 비롯해 '스마트W' 아파트 입주민, 일반인 등을 대상으로 한다. 목표 설정이 다양화된 만큼 건강에 관심이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다.

선정된 참가자들 전원에게는 안방챌린지용 '웰컴키트'로 명명된 구성품이 비대면으로 지급되며 이벤트 역사상 가장 다양한 건강 관리 목표가 제시되는 만큼 이에 걸맞는 다양한 분야의 시상이 예정돼 있다. 우수 참여자는 추가로 하반기 바디프로필 촬영의 기회까지 주어진다.

채창일 대표는 "새롭게 시도되는 건강이올집 프로젝트를 통해 많은 참가자들이 스스로 건강 계획을 세우고 실천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것이 목표" 라며 "이번 챌린지로 몸과 마음이 건강해지는 기쁨을 더욱 많은 사람들이 알았으면 한다"고 밝혔다.

김수빈 부산닷컴 기자 suvely@busan.com


김수빈 부산닷컴 기자 suvely@busan.com

당신을 위한 AI 추천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