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리오, '킬커버 파운웨어 쿠션 올뉴' 선보여
㈜클리오의 스트릿 컨피던스를 지향하는 메이크업 브랜드 클리오가 2021년 2월 현시점 기준 누적 판매량 1500만 개를 돌파한 '킬커버 라인'의 신제품 '킬커버 파운웨어 쿠션 올뉴'(사진)를 출시한다고 22일 밝혔다.
킬커버 파운웨어 쿠션 올뉴는 기존 킬커버 파운웨어 쿠션의 리뉴얼 버전으로 곱고 미세한 텍스처로 한 층 더 얇고 섬세한 커버력을 선사해 피부의 모공과 잡티까지 밀착 커버한다. 54시간 메이크업 커버 지속 테스트를 완료해 오랜 시간 화사하고 깨끗한 피부 표현을 유지해준다.
또 유·수분 모두에 강한 두 가지 필름 사용·마스크 묻어남 방지 효과 테스트를 완료해 마스크 묻어남 걱정 없이 사용이 가능하다. 소비자의 니즈를 반영해 총 7가지 홋수(△1.5호 페어 △2호 란제리 △2.5호 아이보리 △3호 리넨 △3.5호 바닐라 △4호 진저 △5호 샌드)로 출시하며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퍼프와 쿠션 용기를 리뉴얼해 소비자의 편의를 높였다. 물방울 모양의 퍼프는 콧망울과 쌍커풀 라인 등 좁고 섬세한 부분까지 빈틈 걱정 없이 밀착 커버가 가능하다. 쿠션 용기는 기존 출시된 킬커버 파운웨어 쿠션과 달리 얇게 디자인돼 그립감과 휴대성을 높였다. 리뉴얼된 쿠션 용기는 킬커버 픽서 쿠션·킬커버 시카 세럼 쿠션과 호환이 가능하다.
클리오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22일부터 28일까지 킬커버 파운웨어 쿠션 올뉴를 정가에서 30% 할인된 가격에 올리브영에서 선론칭 판매한다. 출시 당일인 22일은 5% 추가 할인·멜팅 듀이 립을 증정할 예정이다.
황상욱 기자 eyes@busan.com
황상욱 기자 eyes@busa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