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더마, U존 케어에 특화 신제품 '언더마스크' 출시

황상욱 기자 eyes@busan.com
부산닷컴 기사퍼가기

피부 본연의 아름다움을 위한 마스크 과학을 선도하는 셀더마(Celderma)는 마스크 속 시크릿 케어에 효과적인 '언더마스크'(사진)를 새롭게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셀더마 언더마스크는 U존 케어에 특화된 디자인으로 피부에 부착 후 마스크 착용 시 겉으로 보이지 않아 학교, 미팅, 출퇴근, 운동, 운전 등 실내외를 막론하고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사용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쿨링 에이전트가 함유된 보습겔로 뛰어난 밀착력으로 편안한 밀착감을 선사한다. 티트리 추출물과 알란토인, 감초산 성분 등을 함유해 오랜 마스크 착용으로 지친 피부에 진정 효과와 보습 효과를 선사해준다.

셀더마는 언더마스크의 본격적인 판매를 오는 3월 2일 12시 35분에 NS홈쇼핑에서 첫 론칭 방송을 통해 전개한다. 언더마스크(1팩 4매)를 25팩, 총 100매로 구성하며 합리적인 가격대로 선보일 예정이다. 홈쇼핑 외에도 셀더마 공식 온라인몰, 셀더마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NS 홈쇼핑온라인몰, 세븐일레븐, 롯데마트 110개 매장에서 판매될 예정이다.

셀더마 관계자는 "셀더마 언더마스크는 마스크 안에 간편하게 붙이는 패치 타입으로 마스크 착용 시 보이지 않아 오랜 시간 마스크 사용으로 지친 피부에 진정, 보습 개선 등의 시크릿 케어가 가능하며 하이드로겔 코팅 마스크로 즉각적인 쿨링 효과를 자랑한다"면서 "피부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한 제품으로 민감성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고 전했다.

㈜제닉은 2001년 국내 최초로 약물 전달 소재 플랫폼을 화장품에 접목한 하이드로겔 마스크팩을 개발해 셀더마를 론칭했다. 현재 마스크 신규 카테고리를 형성하고 시장을 리드하는 마스크팩 전문 기업이다.

황상욱 기자 eyes@busan.com


황상욱 기자 eyes@busan.com

당신을 위한 AI 추천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