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성에프아이 '올포유', 사파리 룩 선보여

황상욱 기자 eyes@busan.com
부산닷컴 기사퍼가기

한성에프아이의 '올포유'는 2021년 봄 신상품으로 캐주얼 스타일이 가미된 사파리 룩(사진)을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올포유 브랜드 전속 모델 김소연의 세련된 이미지가 돋보이는 올포유 사파리 룩은 깔끔하면서도 캐주얼한 분위기의 트렌치코트로 프리미엄 라인의 수입소재를 사용해 더욱 고급스럽고 우아하다.

폴리원사가 코튼 느낌을 구현해줄 뿐만 아니라 구김이 잘 생기지 않아 실내외 어디서든 활동에 구애받지 않고 자유로워 올 봄 데일리 룩으로 좋다. 스탠형 카라와 탈부착이 가능한 후드는 변덕스러운 봄 날씨와 그날 그날 기분에 맞춰 다양하게 연출할 수 있으며 후드와 소매 밑단에는 체크배색으로 포인트를 주어 차분하면서도 멋스러워 눈길을 끈다.

드라마에서 열연을 펼치고 있는 배우 김소연은 올포유 화보를 통해 드라마 속 모습과는 180도 다른 사랑스러운 미소의 반전 매력을 보여주고 있어 더욱 관심을 모으고 있다.

올포유 관계자는 "올포유 사파리 룩을 착용한 화보에서 김소연은 봄철 가볍게 착용할 수 있는 트렌디한 비즈 캐주얼 룩을 뽐내고 있어 아우터는 물론 함께 착용한 이너까지 찾는 고객이 많아지고 있다"고 전했다.

사파리 감성의 캐주얼과 트렌치코트의 시크함이 만나 어떤 분위기에도 어울리는 올포유 사파리 룩은 전국 올포유 매장과 함께 '한성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황상욱 기자 eyes@busan.com


황상욱 기자 eyes@busan.com

당신을 위한 AI 추천 기사

    실시간 핫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