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원 ‘칸타빌 제주에듀’ 1차 49세대 우선 분양

부산닷컴 기사퍼가기

(주)대원이 프라이빗 음악 아카데미 하우스 주상복합 ‘칸타빌 제주에듀’(조감도)를 분양 중에 있다고 18일 밝혔다. ‘칸타빌 제주에듀’는 제주영어교육도시가 있는 제주도 서귀포시 대정읍 하모리 일원에 들어선다. 지하 3층, 지상 10층 규모이며, 1차로 49세대를 우선 분양한다.

대정읍 중심 상권 랜드마크로 떠오르는 칸타빌 제주에듀는 복층형 펜트하우스와 옥상정원 등 최상의 조망을 확보한 특화 설계를 바탕으로 지역 내 최고층인 10층 높이의 프리미엄 파노라마 조망권을 자랑한다. 입주민을 위해 셔틀버스 2대도 운행한다. 또 호텔식 주상복합 서비스를 위한 프라이빗 완벽 보안 시스템은 물론 단지 내 다양한 브랜드 매장 입점이 예정돼 있다.

특히 글로벌 최고 수준의 캐나다 토론토 RCM 교육 방식을 차용한 국제 음악 교육시스템을 갖춘 제주 국제 음악 아카데미 입학 우선권과 함께 레슨비 할인 등 특별한 혜택도 제공된다. 제주 최초로 RCM 자격증을 소유하는 프리미엄 음악 아카데미도 경험할 수 있다.

칸타빌 제주에듀는 3월 그랜드 오픈을 시작으로 이달 중 동호수 지정 청약, 계약을 진행할 계획이다. 별도 청약통장이 필요 없고 중도금 무이자 혜택이 있다. 계약 후 바로 전매도 가능하다. 견본주택은 서귀포시 안덕면 서광리 1394-9에 위치해 있다.

강희경 기자 himang@


당신을 위한 AI 추천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