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파트너스 '플리닉', 가정의 달 기념 프로모션 진행

황상욱 기자 eyes@busan.com
부산닷컴 기사퍼가기

(주)지원파트너스의 플라즈마 홈 스킨케어 브랜드 '플리닉(Plinic)'이 다가오는 어버이날과 부부의 날 등 가정의 달을 기념해 할인 혜택과 사은품을 담은 프로모션을 시행한다고 13일 밝혔다.

플리닉은 집에서도 에스테틱 샵의 효과를 누릴 수 있는 플라즈마 뷰티 디바이스다. 화장품의 전 성분을 손으로 발랐을 때 대비 인체적용시험 결과 상 최대 180%까지 흡수해 피부 탄력과 주름 등 안티에이징에 도움을 주는 피부 미용기기다. 또 플리닉 듀얼의 저온 플라즈마 기술은 50대 여성을 대상으로 한 인체 적용시험에서 피부 탄력과 눈가 주름 등에 유의미한 개선 결과를 확인했다.

이번 이벤트는 이날부터 5월 31일까지 플리닉 공식 스마트 스토어에서 진행한다. 플리닉 듀얼 20% 할인 혜택과 동시에 구매자 전원 △15만 원 상당의 미백·주름 기능성 플리닉 코스메틱 3종(앰플 2종, 크림 1종) △8만 원 상당의 홍삼 스틱 1박스 (30포) △선물용 쇼핑백을 증정한다. 자세한 내용은 플리닉 스마트 스토어와 인스타그램, 블로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성균 지원파트너스 대표이사는 "이번 이벤트는 지속 가능한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플리닉이 어버이날, 로즈데이, 부부의 날 등 기념일이 많은 5월에 뜻깊은 선물을 고민하는 분들을 위해 마련한 혜택"이라면서 "플리닉으로 소중한 사람에게 아름다움과 건강을 함께 선물해 감사와 사랑을 표현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지원파트너스는 신제품 '플리닉 싱글' 출시도 준비 중이다.

황상욱 기자 eyes@busan.com


황상욱 기자 eyes@busan.com

당신을 위한 AI 추천 기사

    실시간 핫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