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강안병원, 개원 16주년 기념식 개최

정광용 기자 kyjeong@busan.com
부산닷컴 기사퍼가기

좋은강안병원이 지난 16일 개원 16주년 기념식을 가졌다. 좋은강안병원 제공 좋은강안병원이 지난 16일 개원 16주년 기념식을 가졌다. 좋은강안병원 제공

은성의료재단 좋은강안병원(이사장 구정회·병원장 서우영)은 지난 16일 개원일을 맞아 본관 지하 4층 강당에서 ‘개원 16주년 기념식’을 개최했다.

기념식에는 사회적 거리두기 기준에 따라, 최소한의 주요 보직자들이 참석했으며, 장기근속자(10년) 및 모범직원에 대한 시상식을 했다.

격려사를 통해 구정회 이사장은 “뜻깊은 개원 기념식에 많은 분이 참석하지는 못했지만, 주어진 환경에서 어떻게 슬기롭게 극복해 나가느냐가 우리의 책무다”며 “장기근속 및 모범상을 받은 직원들께 깊은 감사를 드리고, 더욱 나은 내일을 위해 지난날 우리의 언행에서 부족한 부분을 찾고 준비하자”고 말했다.

좋은강안병원은 개원 16주년을 맞아 4월 한 달간 본관 1층 로비 벽면에 병원의 연혁과 주요 활동 사진들을 전시하고, 자원봉사대에서는 수영구 무료급식소와 함께 무료도시락 지원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한편, 좋은강안병원은 코로나19 예방 및 확산 방지를 위해, 최근 본관을 출입하는 모든 방문객을 대상으로 전자문진QR코드 인식과 체온측정이 동시에 가능한 무인출입관리 시스템을 도입했으며, 호흡기전담클리닉을 통해 일반환자와 호흡기질환자를 구분해 진료하고 있다.

정광용 기자 kyjeong@busan.com


정광용 기자 kyjeong@busan.com

당신을 위한 AI 추천 기사

    실시간 핫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