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 OKCOOK 다시마·미역 상품 4종 출시

김덕준 기자 casiopea@busan.com
부산닷컴 기사퍼가기

농협 하나로유통이 출시한 국산 오케이쿡 다시마와 미역 상품. 총 4종으로 △OKCOOK 부드러운 자른 미역 50g △OKCOOK 부드러운 건미역 100g △OKCOOK 깊은맛이 나는 자른 다시마 80g △OKCOOK 깊은 맛이 나는 다시마 100g 등이다. 농협 제공 농협 하나로유통이 출시한 국산 오케이쿡 다시마와 미역 상품. 총 4종으로 △OKCOOK 부드러운 자른 미역 50g △OKCOOK 부드러운 건미역 100g △OKCOOK 깊은맛이 나는 자른 다시마 80g △OKCOOK 깊은 맛이 나는 다시마 100g 등이다. 농협 제공

농협 하나로유통이 국산 다시마와 미역으로 개발한 PB(프라이빗 브랜드) 상품을 19일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한 OKCOOK(오케이쿡) 미역과 다시마는 총 4종으로 △OKCOOK 부드러운 자른 미역 50g △OKCOOK 부드러운 건미역 100g △OKCOOK 깊은맛이 나는 자른 다시마 80g △OKCOOK 깊은 맛이 나는 다시마 100g 등이다.

이들 4종의 상품은 똑같은 국산 다시마와 미역을 사용했지만 단량과 콘셉트를 달리해 소비자의 다양한 니즈를 반영했다는 설명이다.

또한 국산 다시마와 미역을 사용하였음에도 불구하고 기존 상품 대비 최대 18% 정도 저렴해 가격 경쟁력도 높였다. 이는 농협하나로유통과 오천농협이 가격인상 요인을 최소화했기 때문에 가능했다. 앞으로 농협하나로유통은 제품 판매추이에 따라 다양한 종류의 건해산물 PB를 출시할 예정이다.

농협하나로유통 김병수 대표이사는 “코로나19로 성장한 가정 식료품 수요에 맞춰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국산 PB를 출시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건강과 입맛 모두를 만족시킬 수 있는 차별화된 상품을 꾸준히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김덕준 기자 casiopea@busan.com


김덕준 기자 casiopea@busan.com

당신을 위한 AI 추천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