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스침대 프리미엄 매장 ‘에이스스퀘어’ 제주점 오픈

부산닷컴 기사퍼가기

에이스침대가 프리미엄 매장인 ‘에이스스퀘어’ 제주점(사진)을 6일 오픈했다. 에이스침대가 프리미엄 매장을 확대하면서 제주에도 처음으로 에이스스퀘어를 선보였다.

에이스스퀘어 제주점은 4개 층, 714㎡(약 216평) 규모로 마련된 대형 매장으로 만들어졌다. 층마다 각기 다른 테마로 에이스침대의 주요 제품을 진열하는 방식으로 실제 가정의 침실처럼 꾸며진 체험존도 마련됐다. 특히 매트리스 체험존은 에이스침대의 매트리스를 체험할 수 있도록 매장 내 별도로 마련됐다. 매장에 상주하는 침대 전문가의 설명과 함께 매트리스의 쿠션감과 사이즈 등을 비교해가며 최적화된 매트리스를 추천한다. 에이스침대는 이번 에이스스퀘어 제주점 신규 개장을 기념해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소프라움 호텔베딩세트, 플랫러그, 세사 베개속통 등의 사은품을 증정한다.

제주점에서는 최고급 라인인 ‘에이스 헤리츠’와 프리미엄 매트리스인 ‘로얄 에이스’ 제품을 포함해 노르웨이 에코르네스사의 명품 리클라이너 ‘스트레스리스’(Stressless) 등도 판매한다. 노르웨이 최대 가구 회사 에코르네스사에서 1971년 개발한 스트레스리스는 에이스침대가 독점 수입·유통하는 리클라이너다.

에이스침대는 스트레스리스 ‘체험 이벤트’를 실시하는 등 공격적인 마케팅에 나선 상태다. 5월 한 달간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점 VIP 라운지 등 스트레스리스 리클라이너가 설치된 장소에서 리클라이너를 체험하는 사진이나 영상을 SNS 등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스트레스리스 리클라이너나 백화점 상품권 등 사은품을 증정한다. 김종우 기자 kjongwoo@


당신을 위한 AI 추천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