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셀리온, 체지방 감소 건강기능식품 '다이어트&필' 선봬

황상욱 기자 eyes@busan.com
부산닷컴 기사퍼가기

프리미엄 이너뷰티&헬스 전문 브랜드 뷰셀리온이 건강기능식품인 '다이어트&필'(사진) 신제품을 출시하며 본격적인 마케팅 활동에 돌입한다고 18일 밝혔다. 뷰셀리온은 빠르게 흘러가는 현대인들의 피부시간을 되돌려준다는 슬로건을 모토로, 피부·다이어트 고민으로 지친 현대인들에게 효과적인 해결책을 제시하는 제품을 개발하고 있다.

새롭게 출시한 다이어트&필은 식품의약품안전처가 효과를 인증한 기능성 원료인 난소화성말토덱스트린과 가르시니아캄보지아추출물을 주원료로 한 다이어트 건강기능식품이다. 원활한 배변활동에 도움을 줄 수 있으며, 탄수화물이 지방으로 합성되는 것을 억제해 체지방 감소에도 도움을 줄 수 있다. 다이어트를 계획하고 있는 사람들이나 외부 활동량 감소로 체중이 늘어나 건강한 다이어트를 원하는 사람들이 적절한 식이조절과 함께 섭취한다면 다이어트 시 올 수 있는 변비 증상을 막을 수 있다. 운동과 병행해 복용하게 된다면 효율이 극대화된다는 설명이다.

잦은 다이어트와 불규칙한 식습관에서 생긴 변비를 난소화성말토덱스트린으로 해결하고 가르시니아로 체지방을 감소시켜 체중 감량에 효과적인 다이어트 젤리라고 할 수 있다. 주성분 외에도 생선 콜라겐, 비타민, 등 다이어트 시 부족할 수 있는 성분들이 부원료로 포함돼 있다. 개별 포장으로 휴대가 간편해 하루 1포 젤리의 식감을 느끼며 씹어서 섭취하면 된다. 청포도 맛 젤리 형태로 다이어트 시 씹는 식감을 원하는 소비자에게 안성맞춤이다. 설탕 대신 스테비아를 넣어 칼로리 걱정이 없도록 만들었다.

뷰셀리온 관계자는 "다이어트&필은 단순히 일상생활을 하며 섭취하는 것보다 적절한 운동과 식이조절을 함께 하면서 섭취할 경우 그 효과가 극대화되는 제품"이라면서 "믿고 먹을 수 있는 제품이기에 다가오는 여름을 위해 다이어트를 시작하려고 한다면 하루 한 포 식전에 다이어트&필을 복용하면서 다이어트에 성공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황상욱 기자 eyes@busan.com


황상욱 기자 eyes@busan.com

당신을 위한 AI 추천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