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케아, 17일부터 여름 세일…600여개 품목 최대 70% 할인

김종우 기자 kjongwoo@busan.com
부산닷컴 기사퍼가기

이케아 코리아가 600여개 품목에 대해 최대 70% 할인을 적용하는 여름 세일을 17일부터 다음달 6일까지 진행한다. 사진:이케아 코리아 제공 이케아 코리아가 600여개 품목에 대해 최대 70% 할인을 적용하는 여름 세일을 17일부터 다음달 6일까지 진행한다. 사진:이케아 코리아 제공

이케아 코리아가 600여개 품목에 대해 최대 70% 할인을 적용하는 여름 세일을 17일부터 다음달 6일까지 진행한다.

이케아 코리아의 여름 세일은 스웨덴 하지(夏至) 축제 ‘미드솜마르(Midsommar)’를 기념해 진행된다. 미드솜마르는 ‘일년 중 해가 가장 긴 날’을 즐기기 위해 매년 6월 진행되는 스웨덴의 대표적인 전통 축제다. 겨울이 길고 여름이 짧은 스웨덴에서는 이날을 기념해 가족, 친구, 이웃과 함께 전통음식과 음악, 춤을 즐긴다. 이케아는 “한국 소비자들에게 스웨덴 문화를 널리 알리고 함께 축제를 즐기고자 미드솜마르 세일과 함께 더 많은 사람들이 참여 할 수 있는 다채로운 매장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17일부터 다음달 6일까지 진행되는 여름 세일은 이케아 코리아 전 오프라인 고객접점(광명점, 고양점, 기흥점, 동부산점, 플래닝 스튜디오, 이케아 랩)과 온라인 스토어 에서 이케아 패밀리 멤버를 대상으로 진행된다.

이케아 코리아는 그뢴리드(GRÖNLID) 소파, 레르베리(LERBERG) 선반, 말포르스(MALFORS) 폼매트리스 등 총 600여개 제품 대상으로 최대 7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고 밝혔다.

이케아 코리아는 또 25일부터 27일까지 3일간 자사의 체험 팝업스토어 ‘이케아 랩’에서 멤버십 가입자인 이케아 패밀리 멤버 대상으로 미드솜마르를 기념하는 파티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파티에서는 미드솜마르를 상징하는 화관 만들기, 스웨덴 전통 낚시 놀이 피스크담 등을 즐길 수 있고, 추첨을 통해 이케아 기프트 카드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니콜라스 욘슨 이케아 코리아 커머셜 매니저는 “올 여름도 집에서 보내는 시간이 증가할 것으로 예상되는 가운데 집을 보다 쾌적하고 행복한 공간으로 꾸밀 수 있도록 다양한 홈퍼니싱 제품을 더 낮은 가격에 만나보실 수 있도록 준비했다”며 “이케아를 통해 색다른 스웨덴 문화를 경험하며 보다 즐거운 여름을 맞이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종우 기자 kjongwoo@busan.com


김종우 기자 kjongwoo@busan.com

당신을 위한 AI 추천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