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제품이 궁금하다] 필립스 ‘파워플로서 3000 시리즈’

부산닷컴 기사퍼가기

4방향 X자 물줄기 분사 8단계 수압 강력한 세정

교정 시 주로 사용하는 구강 관리 용품은 치실, 치간 칫솔, 구강세정기가 대표적이다. 이중 구강세정기는 세정 부위에 물을 강하게 분사해 음식물이나 찌꺼기를 제거해 주는 방식으로, 칫솔질의 부족한 점을 보완하는 동시에 치실이나 치간 칫솔보다 사용이 간편해 교정 환자에게 각광받고 있다.


필립스코리아의 프리미엄 음파칫솔 브랜드 ‘소닉케어'(Sonicare)는 브랜드 최초로 스탠딩형 구강세정기 ‘파워플로서 3000 시리즈’(사진)를 선보였다. 이 제품은 네 방향으로 X자 형태의 물줄기를 분사하는 소닉케어만의 독보적인 ‘쿼드스트림'(Quad-stream) 노즐을 통해 일자 모양 물줄기가 분사되는 일반 노즐보다 더 넓은 영역을 강력하게 세정한다. 또 분당 1400회 짧게 끊어져 나오는 ‘펄스 웨이브’(맥동수압) 기술로 치아 사이와 잇몸 라인을 따라 세정해야 할 부위를 놓치지 않고 관리할 수 있다.

파워플로서는 쿼드스트림 노즐 장착 후 클린모드 8단계 수압에서 세정 부위의 플라그를 최대 99.9%까지 효과적으로 제거해준다.

또 치실 사용 대비 3.5배 더 효과적으로 잇몸 건강을 개선해주며, 일반 수동 칫솔 대비 7배 더 효과적으로 플라그를 제거해준다. 이는 실제 치은염 환자를 대상으로 한 임상 결과다. 구강 컨디션에 맞춰 20가지의 모드와 수압 설정이 가능하며, 저소음 시스템으로 집에서 보다 조용하게 사용할 수 있다.

공간 활용도를 높인 컴팩트한 사이즈와 미니멀하고 세련된 디자인으로 욕실 인테리어 소품으로도 손색없다.

필립스코리아 관계자는 “파워플로서가 제공하는 구강 건강 개선 효과는 연구결과를 통해 증명됐으며 4주간 일반 수동 칫솔과 쿼드스트림 노즐을 장착한 파워플로서를 병행해 사용할 경우 일반 수동 칫솔과 치간 칫솔을 사용했을 때보다 잇몸 출혈은 약 2.3배, 치은염은 약 1.8배, 플라그는 약 2배 감소했다”면서 “일반 수동 칫솔만 사용했을 경우와 비교했을 때 잇몸 출혈은 약 8.6배, 치은염은 약 7.5배, 플라그는 약 4.2배 감소 효과를 보였다”고 전했다.

황상욱 기자 eyes@


당신을 위한 AI 추천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