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뉴스] 칭따오, 골프 굿즈 패키지 2종 출시 外

황상욱 기자 eyes@busan.com
부산닷컴 기사퍼가기


△㈜비어케이의 글로벌 프리미엄 맥주 칭따오(TSINGTAO)가 골프 라운딩 필수 아이템인 골프공, 볼마커, 티걸이 등 액세서리와 칭따오 라거맥주가 세트로 구성된 '칭따오 골프 굿즈 패키지' 2종을 출시한다. '칭따오 라거 골프공&볼마커 세트 패키지'는 칭따오 골프공(4개)&볼마커(1개)와 칭따오 라거 캔맥주(500mL*4개)가 함께 구성됐다. 골프공은 비거리가 잘 나온다는 평과 함께 대중적으로 인기 있는 다이아윙스 공인구며, 칭따오 로고와 잔교 시그니처가 인쇄돼 있다. 또 볼마커는 칭따오 공식 캐릭터 '따오'가 골프공을 품고 있는 귀여운 디자인이다. 골프 티(롱티)와 티걸이 굿즈와 칭따오 라거 캔맥주(500mL*4개)가 세트인 '칭따오 라거 골프 티(롱티)&티걸이 세트 패키지'도 있다. 깔끔한 화이트 색상의 골프 티와 함께 구성된 티걸이는 칭따오의 캐릭터 팬더 따오가 칭따오를 상징하는 그린 컬러의 골프웨어로 스타일링해 눈길을 끈다. 국내 주요 대형마트에서 판매하며 칭따오 라거 골프공&볼마커 세트 패키지는 2만 2000원대, 칭따오 라거 골프 티(롱티)&티걸이 세트 패키지는 9000원대다.



△이랜드이츠의 대표 뷔페 브랜드 애슐리가 5일부터 위생 강화를 위한 '애슐리 더블 케어' 캠페인에 돌입한다. 애슐리와 자연별곡을 포함해 이랜드이츠가 운영 중인 모든 뷔페 브랜드는 위드 코로나 전환과 더불어 고객 수요가 더 많아질 것을 대비해 전 매장의 위생과 청결 관리 기준을 한 단계 격상시키며 대응해왔다. 애슐리는 여기에 더해 현장에서 지금 바로 실시할 수 있는 위생 안전 관리 행동 지침을 추가한 애슐리 더블 케어 캠페인을 실시한다. 매장 방역을 매일 2회로 고정화하고, 고객 동선을 중심으로 수시 소독을 진행한다. 샐러드바 청결·메뉴 위생 점검 횟수를 늘리고, 샐러드바 집기를 더 자주 교체한다. 직원의 건강과 위생을 위한 손 씻기와 개인 소독 등 기존 위생 지침을 더 강화하거나 신규 지침을 추가해 진행한다. CS 영역도 재조직화하고, 피드백 프로세스를 개선해 매장 위생에 대한 고객 의견을 적극적으로 수용할 방침이다. 해당 결과를 토대로 11월 위생 우수 매장을 선정하는 '클린 애슐리 인증제'를 실시해 고객이 더 안심하고 이용할 수 있는 뷔페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겠다는 전략이다. 애슐리는 지난달 50여 종에 달하는 대규모 메뉴 개편을 단행한 데 이어 오는 11일 디저트 중심의 개편을 한 차례 더 선보일 계획이다.



△미디어커머스 기업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의 자회사 '쓰리케어코리아'는 브랜드명 변경·홈페이지 리뉴얼을 진행했다. 다이어트 식품(HMR) 제조·판매 기업 쓰리케어코리아는 운영 중인 다이어트 식품 브랜드 '쓰리케어'를 '국민상점'으로 변경하고, 모회사에서 운영중인 액티브웨어 젝시믹스의 운동·건강관련 제품 판매까지 카테고리를 넓혀 건강 콘셉트의 종합몰로 리뉴얼을 진행했다. 4분기 오픈 예정인 브랜드엑스피트니스의 헬스케어 플랫폼 '국민피티'와의 브랜드 정체성 강화와 판로 다각화를 통해 모회사와의 시너지를 높이기 위함이다. 국민상점 자사몰은 전반적인 UI·UX 개선을 통해 구매자의 편의성을 높였고, 세련된 그래픽과 색감 등을 적용해 보다 고급스러운 디자인을 구현했다. 헬스케어 플랫폼 '국민피티'의 공식 온라인 종합몰 역할도 담당할 예정이다. 국민피티는 현재 앱 오픈 막바지 준비 중이며 연내 투자유치를 통해 외형확장에 나설 계획이다. 리뉴얼 오픈을 기념해 오는 21일까지 '아이폰 13'과 '애플워치'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는 '머신이벤트'와 매일 달라지는 타임딜 등의 할인이 진행 중이다.



△대상웰라이프가 하루 2팩으로 간편하게 단백질을 섭취할 수 있는 고단백 음료 '마이밀 뉴프로틴 요구르트 맛'을 출시한다. 오는 8일부터 14일까지 카카오메이커스에서 선판매된다. 하루 2팩으로 단백질 20g은 물론 단백질 합성과 근육 형성에 도움을 주는 필수아미노산 BCAA 2000mg을 함께 섭취할 수 있는 고단백 음료다. 나이아신, 엽산, 비오틴을 포함한 비타민 11종과 칼슘, 마그네슘, 아연, 칼륨 등 무기질 4종도 균형 있게 함유되어 있어 바쁜 일상 속 소비자의 영양 관리를 돕는다. 기존 단백질 음료와 달리 배변에 어려움을 느끼는 소비자들을 위해 난소화성말토덱스트린, 포스트바이오틱스, 프락토올리고당(FOS), 식이섬유 등 4종 원료를 함유한 것이 특징이다. 난소화성말토덱스트린은 식품의약품안전처에서 인정한 기능성 원료로 섭취 시 수분을 흡수해 원활한 배변활동에 도움이 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마이밀만의 4종 배합 기술에 따라 2팩 기준 난소화성말토덱스트린 1.2%와 대상만의 독자기술로 찾은 국내 특허 유산균배양건조물 포스트바이오틱스 20억cfu/g, 프락토올리고당(FOS) 1.1%를 함유했다. 1일 영양성분 기준치 36%에 해당하는 식이섬유 4500mg을 함유해 변비를 예방하고 장 운동을 활발하게 하는데 도움이 된다. 상큼한 요구르트 맛이며 뛰어난 멸균 기술력으로 인정받은 SIG 콤비블록을 사용한 패키지로 출시돼 실온 보관이 가능하다. 식단 관리 중인 소비자는 물론 배변 활동에 고민이 많은 임산부와 수험생도 하루 2팩으로 간편하게 단백질 섭취와 배변 활동 개선에 도움을 받을 수 있다.


△롯데관광개발이 현대홈쇼핑을 통해 오는 7일 오후 9시 35분부터 70분간 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 내 그랜드 하얏트 제주의 객실 패키지를 판매한다. 이번 상품은 오는 29일 두 번째 타워(850객실·레지던스 동)의 오픈을 앞두고 보다 많은 고객들의 취향과 입맛을 사로잡을 수 있는 다채로운 조식(4곳)과 디너세트(3곳)를 포함시켰다. 제주의 도심과 바다, 한라산까지 감상할 수 있는 탁 트인 전망의 65㎡(약 20평) 객실을 기본으로 레스토랑 4곳(포차, 그랜드 키친, 카페 8, 녹나무 중 택1)에서 조식(2인·9만6000원 상당·1박당 1회)은 물론 3곳(차이나 하우스, 유메야마, 카페8 중 택1)에서는 디너세트(2인·10만 원 상당/투숙시 1회)를 제공해 고객들이 드림타워에 머무는 내내 글로벌 미식여행을 만끽할 수 있도록 했다. 2박 예약 시에는 제주 최고층에 위치한 '라운지 38'의 애프터눈 티 세트(2인·7만 6000원 상당·투숙시 1회·정오부터 오후 6시까지 주문 가능)를 제공해 점심식사 후 뷰 맛집으로 소문난 드림타워 방문 인증샷을 찍으며 특별한 추억을 남길 수 있다. 투숙 기간은 오는 26일부터 22년 2월 26일까지며 모두 세금, 봉사료 포함가다. 늦가을부터 한겨울에도 온수풀로 운영되는 8층 야외 풀데크, 6층 실내 수영장, 피트니스 센터를 무료로 이용 가능하다. 생방송 구매고객 5명에게 그랜드 스위트(130㎡, 70만~80만 원 상당)로 객실 업그레이드 특전을 제공하는 스페셜 이벤트도 준비됐다.



△주식회사 필트의 컴포터블 브리딩 웨어 전문 브랜드 에티카(ETIQA)는 마스크 착용이 더욱 중요해지는 위드 코로나를 대비해 '카카오톡 쇼핑하기'에서 특별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에티카 다회용 마스크인 소프트 핏 마스크, 스타일 핏 마스크, 스타일 마스크를 6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프로모션에 포함된 에티카 다회용 마스크 3종은 패션 마스크로서 스타일을 한층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오염돼도 간편하게 세탁해 다시 사용할 수 있으며 흡한속건 원단으로 수분을 빠르게 흡수·건조시켜 쾌적함을 유지해 야외 활동 시 유용하다. KC 안전요건 테스트도 완료했다. 소프트 핏 마스크와 스타일 핏 마스크는 화장품 퍼프 원단에서 업그레이드한 폴리우레탄 소재를 사용해 피부에 닿는 면이 매우 부드럽고, 신축성과 탄성력이 뛰어나 장시간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다. 소프트 핏 마스크는 얼굴의 모든 면을 커버해 김서림을 최소화한다. 미드나이트 블랙, 던 핑크, 웨이브폼 민트, 레몬 옐로우 총 4가지 색상과 다양한 사이즈를 판매한다. 스타일 핏 마스크는 3D 인체공학적 설계로 얼굴형에 맞게 들뜸 없이 밀착하고 호흡기와 마스크가 닿지 않아 편안한 호흡을 돕는다. 색상은 오닉스 블랙, 콜드스톤 그레이, 나이트스카이 네이비 3가지다. 스타일 마스크는 흡한속건과 쿨링효과가 탁월하며 자외선 차단 기능성 소재인 아스킨 원단으로 제작해 활동성을 높였다. 트렌디한 네온 컬러 배색의 듀얼 라인, 다양한 국가의 군복 패턴과 컬러를 재해석한 카모 라인, 일상에서 부담 없이 착용할 수 있는 데일리 라인으로 구성됐다.



△글로벌 가전 로봇 기업 에코백스(ECOVACS)가 6일 낮 12시 50분 11번가의 라이브커머스 'LIVE11' 방송에서 대표 제품을 특가에 판매한다. 에코백스 디봇 T9과 오토 엠티 스테이션을 세트로 구성해 할인된 가격과 함께 풍성한 사은품을 준비했다. 방송 중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오토 엠티 스테이션 더스트백 4세트를, 베스트 포토 리뷰에 선정된 30명에게는 현빈 기프트 박스를 증정한다. LIVE11은 11번가의 자체 라이브방송 플랫폼이다. 이번 방송에서는 에코백스 로봇청소기의 강력한 흡입력과 깔끔한 청소 마무리를 보여줄 예정이다. 한국인의 바닥 청소 습관에 맞춘 물걸레 기능 시연이 볼거리로 예상된다. 에코백스는 빡빡이 물걸레라고 불리는 '오즈모' 기능을 청소기에 탑재해 앞뒤로 분당 480회를 진동하는 물걸레가 오염물질을 말끔히 닦아낸다. 물걸레 청소는 물론 청소기에서 가장 중요한 3000Pa의 흡입력을 지원한다. LDS 센서보다 4배 더 정확한 dToF 센서·장애물 인식 센서인 '트루 디텍트 3D 2.0' 등을 탑재해 로봇청소기의 한계로 지적된 주변 인식 기능을 강화했다. 강아지와 고양이 등 배설물 청소가 잦은 반려동물을 기르는 가정에서 만족도가 높다. 이달 1일부터 11일까지 진행되는 11번가 '2021 십일절 페스티벌'에도 참여 중이다.



△자연주의 기능성 화장품 기업 마녀공장이 5일부터 19일까지 '퓨어 클렌징 오일 릴스 챌린지'를 진행한다. 최근 2030세대 사이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인스타그램 릴스 플랫폼에서 진행된다. 서바이벌 프로그램인 '스트릿 우먼 파이터'에서 다양한 퍼포먼스는 물론 시크하고 도도한 카리스마를 뽐내며 연일 역대급 무대를 선사한 효진초이와 가비의 청순반전 클렌징 모습을 엿볼 수 있어 공개 전부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참여 방법은 마녀공장의 대표 클렌징 제품인 '퓨어 클렌징 오일'과 함께 효진초이, 가비를 따라 준비된 음원에 맞춰 나만의 클렌징 릴스 영상을 제작하면 된다. 영상은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자신의 인스타그램 채널에 게시하면 되며, 업로드 후에는 마녀공장 공식 계정 내 이벤트 게시물에 댓글로 참여완료를 남기면 된다. 추첨을 통해 1등에게는 '애플워치 SE'(2명)를 지급하며, 2등과 3등에게는 각각 마녀공장 베스트 셀러 5종(5명)과 퓨어 클렌징 오일(20명)을 증정한다. 퓨어 클렌징 오일은 블랙헤드, 화이트헤드 개선은 물론 인체 적용 테스트를 통해 99.73%의 높은 미세먼지 세정력을 입증받았다. 콩, 호호바씨 오일 등 14가지 식물성 영양 오일과 자연유래 성분이 함유돼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황상욱 기자 eyes@busan.com

당신을 위한 AI 추천 기사

    실시간 핫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