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말 모임, 아난티 힐튼서 칠면조 구이 먹을까

부산닷컴 기사퍼가기

부산 호텔가, 다양한 프로모션

부산 호텔가가 크리스마스 특수를 노리고 다양한 연말 프로모션과 상품을 내놓았다.

아난티 힐튼 부산은 세계 각국의 연말 특선요리를 한 자리에 모은 ‘페스티브 시즌 세계요리’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그랜드 조선 부산, 특선 뷔페 운영
파크 하얏트, 4가지 케이크 예약 판매

오는 3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의 시그니처 메뉴는 칠면조 구이. 서구권의 대표적인 연말 요리인 칠면조 구이는 눈길을 사로잡는 큰 사이즈의 칠면조에 구운 야채들을 넣어 풍미가 가득하다. 겉은 바삭하고 속은 쫄깃한 육질의 식감에 그레이비 소스, 크랜베리 소스가 곁들여져 먹기 좋게 즉석에서 제공된다. 염장한 대구에 올리브 오일을 곁들여 먹는 포르투갈의 바킬라우를 비롯해 부드러운 육질이 일품인 영국의 로스트 비프, 닭에 허브 버터를 바른 후 오븐에 구워낸 프랑스의 풀레로티 등도 연인과 가족 손님을 기다린다. 식사 후에는 민스 파이와 슈톨렌 등 크리스마스 디저트도 함께 제공되어 풍성한 다이닝을 선사할 예정이다.

‘그랜드 조선 부산’도 아름다운 해운대 해변 전망의 뷔페 레스토랑 ‘아리아’에서 오는 31일까지 연말 특선 뷔페를 운영한다.

한 해를 마감하는 자리를 더욱 풍요롭게 해줄 뷔페 메뉴는 양고기 티본 스테이크와 고소하게 살이 오른 방어 사시미, 엔초비와 기장 특산품인 기장 멸치를 이용한 엔초비 오일 파스타 등이다.

해삼 안에 다진 새우를 넣고 튀겨 두반장 소스로 맛을 낸 오룡해삼, 도미를 향신료에 숙성시킨 북유럽풍 겨울철 샐러드 도미 그라브락스 샐러드 등도 한 해를 보낸 미식가들의 입맛을 돋운다.

호텔은 연말 프로모션 기간 동안에는 제철 과일은 딸기를 주제로 하는 다양한 메뉴도 함께 내놓는다. 그릴 코너에서 선보이는 딸기 튀김, 일식 코너의 딸기 양갱 등이 바로 그것이다.

‘파크 하얏트 부산 호텔’은 오는 26일까지 동화책에서 튀어나온 듯한 귀여운 케이크를 예약판매한다. 호텔 1층 ‘페이스트리 부티크 파티세리’에서 크리스마스 시즌 한정으로 판매되는 이들 케이크는 총 4가지다. 설탕으로 코팅한 투명한 볼 안에 산타클로스가 들어가 있는 스노우볼 티라미수, 눈으로 덮인 하얀 숲 안에 레드 벨벳 스펀지의 새빨간 속을 감춰둔 화이트 포레스트, 초콜릿 무스를 층층이 채워 입안 가득 초콜릿의 진한 달콤함을 선사하는 크리스마스 스노우 플레이크와 부드러운 화이트 초콜릿 위에 피칸 등 등 다양한 견과류를 쌓아 올린 트리 모양의 초콜릿 트리 등이다. 권상국 기자 ksk@


당신을 위한 AI 추천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