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제품이 궁금하다] 아에르 마스크 ‘일상의 쉼을 만나다’

부산닷컴 기사퍼가기

일러스트 작가 협업 편안한 호흡에 중점

코로나19가 장기화하며 마스크 시장 경쟁이 갈수록 치열해지고 있다. 이에 브랜드마다 차별화를 위해 미세먼지·바이러스를 차단하는 안전기능에 더해 소비자의 다양한 니즈를 반영한 제품들을 출시하고 있다. 마스크가 데일리 아이템으로 자리 잡은 만큼 다양한 컬러와 디자인을 적용하며 한층 더 감성적인 마케팅에 나선 것이다.

프리미엄 라이프 케어 솔루션 브랜드 ‘아에르(Aer)’는 게티이미지코리아에서 활동하는 iPOEM 일러스트 작가와 협업한 ‘일상의 쉼을 만나다’ 5종 마스크(사진)를 선보였다. ‘아에르 어드밴스드(KF94)’ 마스크 패키지에 일러스트를 적용해 바쁘게 살아가는 현대인들의 삶 속에서 아름다운 풍경과 계절의 변화를 바라보면서 일상의 여유와 회복을 기원하는 메시지를 전달한다. 1매입 파우치 일러스트는 창문을 투명하게 디자인해 마스크 컬러와 어우러지게 했다. 안에서 밖으로 이어주는 창문을 마스크와 동일하게 배치해 ‘숨쉬기 편한 아에르 마스크와 함께 일상의 쉼을 만나길 바란다’라는 뜻을 담았다.

아에르만의 에어 플러스 필터 신기술을 적용해 외부유해물질을 99.9% 차단하는 동시에 안면부 흡기저항을 30% 낮춰 편안한 호흡이 가능하다. 마스크의 안감은 독일 더마테스트 엑설런트 인증을 획득해 민감한 피부에도 자극 없이 부드럽게 착용할 수 있다. 핑크, 코랄(산호색), 옐로, 베이지, 카키 5가지의 산뜻한 컬러로 출시돼 일상 속에서 자신만의 패셔너블한 감각을 드러낼 수 있는 아이템으로 유용하다. L·M·S·XS 총 4가지 사이즈로 성인부터 아이들까지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다. 아에르 관계자는 “코로나19로 지친 사람들을 응원하고 일상 회복의 희망을 전하기 위해 이번 컬래버레이션(협업)을 진행하게 됐다”면서 “아에르 마스크가 전하는 메시지와 함께 희망찬 한 해를 시작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아에르는 필터 샤워기와 세면대·싱크대 수전 등의 워터 케어 제품을 비롯해 자동차 에어컨 필터, 친환경 교체형 베개커버, 아로마 부스터, 보디로션·보디워시에 이르기까지 삶의 기본을 높이는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황상욱 기자 eyes@


당신을 위한 AI 추천 기사

    실시간 핫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