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운대 영무파라드 호텔, ‘루체테포토 in 부산’ 팝업 스튜디오

부산닷컴 기사퍼가기

펫 프렌들리 호텔 해운대 영무파라드가 반려견 스냅사진으로 유명한 루체테포토와 협업해 ‘루체테포토 in 부산’ 팝업 스튜디오를 연다.

지난해 팝업 스튜디오를 성황리에 마무리한 영무파라드는 고객들의 성화에 보답하기 위해 오는 18일부터 3일간 팝업 스튜디오를 다시 개최하게 됐다.

이번 행사에서는 루체테 포토의 시그니처 콘셉트인 ‘꽃길’과 ‘나인샷’을 선보인다. 꽃길은 계절 생화로 가득 채운 콘셉트 포토이며, 나인샷은 반려견의 9가지 다양한 표정을 담아내는 콘셉트 포토다. 팝업 스튜디오 사전 예약 시 10만 원 상당 할인 혜택과 함께 사진 촬영을 할 수 있다. 팝업 스튜디오 문의와 예약은 카카오톡 ‘루체테 포토’를 통해 가능하다.

고객 호응에 보답, 18일부터 3일간 개최
시그니처 콘셉트 ‘꽃길’ ‘나인샷’ 선보여
사전 예약 시 할인·다양한 패키지도 출시

뿐만 아니라 영무파라드는 반려견과 함께하는 고객들을 위해 다양한 패키지도 출시했다.

먼저 반려견과 함께 주중 여행을 계획하고 있는 사람이라면 ‘펫 연차 휴가 패키지’를 추천한다. 반려견 동반 객실 1박 투숙에 조식 2인, 와인 무제한 프로모션권 2인, 무료 주차까지 모두 포함된 패키지를 45% 가량 할인된 요금으로 제공한다. 객실에는 수건, 식기, 배변 패드, 풉백, 암모니아 제거제 등 반려견 전용 어메니티를 제공해 여행객의 짐을 덜어주고 있으며, 반려견이 편안히 휴식할 수 있도록 매트와 계단, 빈백을 비치하는 등 세심한 배려를 더했다.

반려견의 생일이나 특별한 날을 맞아 색다른 추억을 남기고픈 반려 가족을 위한 ‘HAPPY B-DOG’ 패키지도 있다. 반려견 동반 객실, 반려견 전용 수제 케이크, 케이크 토퍼, 와인 무제한 프로모션권 2인, 폴라로이드 사진까지 포함돼 반려 가족들이 행복하게 추억을 남길 수 있다. 해당 패키지는 오는 28일까지 이용할 수 있다.

이 외에도 혜택을 확대해 호텔에 투숙하는 모든 반려견에게 놀이방 이용 한 시간 무료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영무파라드호텔 카카오톡 공식 채널로 주중 예약을 진행하는 고객에게는 호텔 26층에 위치한 루프탑 레스토랑 씨엘로 1만 원 바우처와 반려견 동반 무료입장권을 2월 한 달간 특별 제공하고 있다.

영무파라드호텔 프로모션의 자세한 내용은 영무파라드호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예약 및 문의는 호텔 예약실 또는 카카오톡 ‘영무파라드호텔’에서 가능하다.

한편, 영무파라드호텔은 해운대해수욕장에서 도보 1분 거리에 위치한 4성급 규모와 서비스를 갖춘 반려동물 동반 호텔로서, 258객실 중 4~7층의 44객실을 반려견 동반 객실로 운영 중이다. 반려견을 위한 위탁 호텔, 놀이방, 미용실, 레스토랑, 팝업 스토어 등 특급 서비스를 선보이고 있다. 이상윤 선임기자·김수빈 부산닷컴 기자


당신을 위한 AI 추천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