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산 평산동 한신더휴 405가구 분양

부산닷컴 기사퍼가기

지하2층~지상 30층 7개 동

한신공영이 분양하는 양산 한신더휴 투시도.

한신공영이 양산시 평산동 589의 3 일대에 건립하는 ‘양산 한신더휴’의 견본주택을 개관하고 분양에 들어갔다고 27일 밝혔다.

‘양산 한신더휴’는 지하 2층~지상 30층 7개 동 405가구 규모다. 전용면적은 70㎡ 64가구를 비롯해 84㎡A 225가구, 84㎡B 116가구로, 실수요자로부터 선호도가 높은 중소형으로 구성됐다.

‘양산 한신더휴’는 부울경 메가시티 특별지방자치단체의 중심에 위치해 그에 따른 수혜도 예상된다. 여기에 한신더휴의 브랜드 프리미엄까지 더해져 분양 전부터 실수요자들로부터 주목받고 있다.

브랜드 프리미엄이 기대되는 설계도 눈에 띈다. 남향 위주의 배치와 판상형 4Bay 중심의 설계로 채광과 통풍도 극대화했다. 현관 팬트리를 비롯해 알파룸, 드레스룸 등 수납을 강화한 평면 설계를 도입해 체감 면적을 크게 넓혔다.

커뮤니티 시설도 눈길을 끈다. 피트니스와 GX룸을 갖춘 주민운동 시설, 자녀의 교육과 보육을 위한 키즈클럽, 유아 놀이터 등도 설치된다. 단지 곳곳에 다양한 테마를 갖춘 조경 시설과 운동 공간을 배치해 쾌적하고 안전한 공원형 단지로 조성된다.

생활의 편의성을 높여주는 스마트 시스템도 적용된다. 실내 공기를 쾌적하게 유지해주는 자동 환기 시스템이 설치된다. 주방에는 음식물 탈수기가 배치돼 청결한 주방 환경을 유지할 수 있다.

홈네트워크와 연결된 실시간 감시 시스템인 현관 안심 도어 카메라, 무인경비시스템, 무인 택배 시스템 등 보안과 안전까지 고려한 시스템도 설치된다.

김태권 기자 ktg660@


당신을 위한 AI 추천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