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젠 휴가도 같이 가자!… 반려견과 함께하는 5월의 호캉스
펫프렌들리 호텔 해운대 영무파라드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반려가족에게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먼저 영무파라드는 반려가족이 편히 쉴 수 있는 반려견 전용라운지를 오픈한다. 반려견은 라운지 내를 자유롭게 돌아다닐 수 있으며, 추억을 남길 수 있는 다양한 포토존, 즐거운 음악, 눈높이에 맞춘 전용 TV 등이 설치돼 다양한 즐거움을 선사한다. 반려견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식음료 서비스(사진)와 간단한 용품도 판매하고 있어 반려인과 변려견 모두 양질의 서비스를 누릴 수 있는 복합공간이다.
‘펫 호텔’ 해운대 영무파라드
반려견 가족 전용 라운지 오픈
특별회원 ‘파라드 펫클럽’ 모집
뿐만 아니라 다음 달 1일부터 26층 반려견 전용 루프탑 수영장도 개장한다. 따뜻한 날씨 속에서 여유롭게 즐길 수 있도록 아침 9시부터 저녁 8시까지 운영되며, 회차당 최대 5팀이 예약 가능하다. 1회 이용 시 2시간 동안 이용 가능하며, 물놀이 후 쾌적한 실내 시설 이용을 위해 반려견 샤워 공간과 넬로의 펫 드라이룸이 따로 마련되어 있다.
고객의 성원에 힘입어 ‘펫 클루시브 패키지’도 리뉴얼해 재출시한다. 반려견 디럭스 객실 1박, 26층 레스토랑 씨엘로 2만원 바우처, 수제 펫 테린, 수영장 입장료가 포함된 패키지다. 해당 패키지는 10월 31일까지 이용 가능하다.
이외에도 혜택을 확대해 수영장을 이용한 반려견에게 3층 반려견 데이케어센터 예약 시 탄산 스파가 서비스로 제공된다. 여행에 지친 피로를 풀어주며 피부에 좋은 성분으로 구성된 ‘펫 에스테’의 아로마 입욕제로 진행되며 원하는 향을 선택할 수 있다.
영무파라드는 ‘2022 대한민국 명품브랜드 대상’ 호텔 서비스 부문 수상을 기념하기 위해 ‘파라드 펫클럽’ 300명 한정 프리미엄 특별회원도 모집하고 있다. 기명 회원제로 5년이며, 계약 만료 시 입회금을 100% 돌려주는 환급형 방식으로 운영한다.
연간 성수기 2박, 비수기 3박 등 총 5박 숙박권이 제공되며 일반 객실 또는 반려견 동반 객실을 디럭스 전 타입으로 이용 가능하다. 무료 숙박권 소진 시 특별 요금으로 무제한 이용 가능하며 무료주차, 호텔 내 부대시설도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다. 입회 고객에 대한 특별 선물로 조식 2인이 포함된 객실 1박 초대권과 프리미엄 반려견 기프트 세트가 함께 제공된다.
영무파라드호텔의 5월 이벤트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상윤 선임기자·김수빈 부산닷컴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