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뉴스] 웰스·롯데푸드 '건강패밀리' 구독상품 론칭 外

황상욱 기자 eyes@busan.com
부산닷컴 기사퍼가기

△건강가전 종합 브랜드 웰스는 롯데푸드와 손을 잡고 구독 서비스 영역을 확대, '건강 패밀리' 구독 상품을 론칭한다. 교원그룹과 롯데푸드가 전략적 파트너십을 체결한 이후 양사가 추진하는 공동사업 중 하나다. 기존 웰스팜 단일 서비스를 다른 영역의 구독 서비스와 연계해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을 만족시키며, 더욱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생활 맞춤형 서비스를 지원하는 것이 목표다. 웰스는 이번 구독 상품의 콘셉트를 '건강한 생활, 건강 패밀리'로 내세웠다. 웰스팜 신규 렌털 고객을 대상으로 롯데푸드의 파스퇴르 유제품과 'Chefood' 가정간편식 상품을 함께 1년 정기 구독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파스퇴르의 단백질 음료 이지프로틴으로 구성된 헬스팩 패키지, 파스퇴르 바른목장 우유와 생유산균이 포함돼 아이들의 성장을 위한 키즈팩 패키지, 간편하게 요리를 즐기는 Chefood 랜덤박스 패키지 등 3종을 만나볼 수 있다. 구독 상품 이용 시 매월 최대 37%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롯데칠성음료의 '처음처럼'이 캠핑 추억을 쌓을 수 있는 캠핑 이벤트를 진행한다. '처음처럼 캠핑 이벤트'는 강원도 강릉에 위치한 보광 농촌 체험 휴양 마을 캠핑장에서 16일부터 30일까지 13일간 총 338팀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참가자는 내달 8일까지 모집하며 별도의 처음처럼 캠핑 이벤트 참가 신청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 가능하다. 신청 대상은 개인 캠핑 장비를 소지한 만 19세 이상의 성인으로 신청자 포함 최대 4인까지 참여 가능(4인 이상 다자녀 가족은 가족관계 증명서 확인 시 입장 가능)하다. 당첨자는 9일 16시에 홈페이지 공지·당첨자 개별 연락을 통해 발표된다. 신청 시 SNS 채널에 필수 해시태그를 복사해 게시글을 올리면 추첨을 통해 밤켈 쿨러, 마운트 리버 투스텝 와이드 체어를 증정하는 SNS 소문 내기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이벤트 기간 중 캠핑 용품을 경험하고 경품을 받을 수 있는 롯데하이마트 자체브랜드(PB) 하이메이드 캠크닉존을 운영하며 캠핑장 체크인 시 청정원 안주야 제품 무료 제공 이벤트를 진행한다. 금요일, 주말에는 클라우드 생 드래프트 시음 행사가 진행되며 클라우드를 이용한 비어 캔 치킨 쿠킹 클래스를 운영하는 등 다양한 체험 행사를 제공한다.


△프리미엄 라이프 케어 솔루션 브랜드 '아에르'가 5월 1일 오후 7시부터 8시까지 '아에르 가정의 달 선물 세트' 특집 네이버 쇼핑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 자외선과 미세먼지에 지친 피부 케어를 돕는 아에르 워터 솔루션 2in1 필터 샤워기와 세면대·싱크대 수전 필터 등 아에르 워터케어 제품을 15% 할인 판매한다. 또 헤어케어 전문 브랜드 '셀리그램'과 협업해 아에르 워터 솔루션 2in1 필터 샤워기와 셀리그램 스칼프 인 리커버리 리페어 샴푸·트리트먼트·앰플을 25%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아에르 X 셀리그램 워터케어 선물 세트'를 판매한다. 이밖에 경량화 소재를 사용해 한층 더 숨쉬기 편안한 아에르 어드밴스드 마스크도 20% 할인된 가격으로 함께 선보일 예정이다. 방송이 진행되는 동안 제품을 가장 많이 구매한 10명을 추첨해 교체형 베개커버인 '아에르 순한 베개 커버'와 숙면을 돕는 '핑커리지 딥슬립 아로마 부스터'를 증정한다. 쇼핑라이브 구매를 인증한 고객들 중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아에르 순한 베개 커버를 증정하며, 라이브 판매 상품을 구매한 고객 모두에게 총 4% 더블 적립금 혜택을 제공한다. 최근 6개월 이내 라이브 방송을 통해 마스크를 구매한 이력이 있는 고객에게는 중복 사용이 가능한 3% 할인 쿠폰이 지급된다. 스토어 찜·소식 알림 쿠폰과 무료배송 혜택 등 쇼핑라이브 방송 중에만 누릴 수 있는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아성다이소가 '다이소 꾸미기 페어'를 진행한다. '폴꾸(폴라로이드 꾸미기의 준말)', '다꾸(다이어리 꾸미기의 준말)' 등 아이돌 포토카드나 다이어리 등을 감성있게 꾸밀 수 있는 상품 총 120여 종을 구성했고, '다꾸페 컨테스트'를 통해 다양한 경품도 증정한다. 기간은 429일부터 5월 15일까지며, 인스타그램 계정을 가진 사람이라면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다. 참여방법은 먼저 아성다이소 상품을 이용해 사진을 꾸미고,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한 다음 아성다이소 공식 인스타그램 등을 팔로우하면 된다. 다이소 매장 내 '폴라폴라 사진 인화 자판기'에서 사진 출력하고 폴꾸를 하면 가산점을 얻을 수 있다. 당첨자 발표는 5월 23일에 진행되며 공기청정기, 미니 건조기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라벨영'이 호두껍질가루와 BHA 트리플 케어 성분을 함유해 두피 피지, 각질, 노폐물 제거와 모공 수축, 트러블 진정 케어를 도와주는 멀티 젤 크림 두피 스크럽 '쇼킹두피달래는호두'를 출시했다. 두피 건강에 이로운 견과류로 알려진 호두를 주 성분으로 해 마이크로 그라인딩 공법으로 곱게 간 호두껍질가루 5만ppm을 촉촉한 젤 크림에 담아냈으며 BHA 트리플 성분을 적용해 두피 피지, 각질, 노폐물, 비듬을 부드럽게 케어할 수 있도록 개발된 저자극 젤 크림 스크럽이다. 주 성분인 호두는 비타민 E, 오메가3, 불포화지방산 성분이 풍부해 두피 항산화 작용을 돕고 피지 분비를 감소시키는 효과가 있어 두피 피지, 노폐물, 각질, 가려움을 개선해준다.두피 모공관리를 도와주는 BHA 트리플 케어 성분인 흰버드나무껍질추출물, 블랙윌로우나무껍질추출물, 살리실산을 함유해 모공 환경을 건강하게 가꿔주는 것이 특징이다. 자극적인 스크럽 알갱이 대신 마이크로그라인딩 공법으로 미세 분쇄된 호두껍질가루를 적용해 자극 없이 두피 스케일링을 도와 두피트러블을 유발하지 않는다. 두피가 민감한 피부 타입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저자극 스크럽으로 개발됐다. 식물에서 유래한 스피어민트오일의 은은하고 상쾌한 허브 쿨링이 적용돼 상쾌한 사용감을 선사하고, 두피 진정과 보호에 효능이 있는 특허 원료가 함유되어 있어 예민한 두피 진정을 효과적으로 도와준다.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싱그러운 제비꽃 쿨링향으로 두피 유분기 냄새, 정수리 냄새 등 자칫 신경 쓰일 수 있는 두피 냄새까지 케어가 가능하다.


△쿠쿠전자가 CJ온스타일에서 올해 새롭게 선보인 디지털커머스 프로그램 '브티나는 생활'에 참여한다. 독보적인 살림 감각을 보유한 방송인 브라이언이 진행하는 라이브커머스 방송이다. 라방 전 판매상품의 리뷰와 활용법을 소개하는 인포테인먼트(정보 제공 예능) 콘텐츠를 미리 공개하는 것이 특징이다. 5월 3일 오후 9시부터 CJ온스타일 라이브커머스 채널 '라이브쇼'를 통해 송출되는 브티나는 생활 라방에서 프리미엄 전기압력밥솥으로 인기가 높은 6인용 '트윈프레셔 마스터셰프'와 3인용 '트윈프레셔 쁘띠'를 최대 45% 할인가로 선보인다. 4월 30일 유튜브 tvND 채널(CJ ENM 엔터테인먼트 부문)에서 공개되는 사전 콘텐츠에서는 브라이언이 출연자와 함께 트윈프레셔 마스터셰프와 쁘띠를 사용해 요리대결을 펼치며 제품이 지닌 다양한 기능을 시청자가 직접 체험하듯 생생히 소개할 예정이다.


△가성비 커피 프랜차이즈 더벤티가 무더운 여름을 앞두고 커피 신메뉴 'Nice Meet COFFEE' 4종을 출시했다. 커피 베이스에 헤이즐넛, 바닐라 풍미를 다양한 조합으로 선보여 더벤티에서만 맛볼 수 있는 '더벤티 플레이버'를 강조했다. 종류는 '헤이즐넛 다크리카노', '바닐라 다크리카노', '헤이즐넛 크림 콜드브루', '바닐라 크림 콜드브루' 등 4가지다. 헤이즐넛 다크리카노와 바닐라 다크리카노는 ‘다크 로스트’ 원두를 사용한 아메리카노에 각각 헤이즐넛, 바닐라의 달콤한 풍미를 더했다. 라떼 전용이던 다크 로스트 원두를 베이스로 해 두 메뉴 모두 더욱 깊고 진한 맛을 느낄 수 있으며, 핫 또는 아이스로 취향껏 즐길 수 있다. 헤이즐넛 크림 콜드브루는 깔끔한 콜드브루 베이스에 헤이즐넛 크림의 달달함과 고소함이 더해졌다. 바닐라 크림 콜드브루는 바닐라 크림의 단맛과 부드러움을 함께 맛볼 수 있는 콜드브루 음료다. 두 메뉴는 디카페인으로 변경 가능하다. 출시를 기념해 나의 커피 성향을 알아보는 SNS 이벤트를 진행한다. 참여 방법은 더벤티 공식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에 기재된 URL을 통해 '어느 날 갑자기 내가 커피라면?' 테스트를 완료한 후, 댓글로 결과 링크를 공유하면 된다. 해당 이벤트는 5월 2일부터 8일까지 진행되며 추첨을 통해 총 50명에게 더벤티 모바일 상품권 5000원권을 증정할 예정이다.


△풀무원다논의 '풀무원다논 그릭'은 8년 연속 국내 그릭 요거트 판매 1위 브랜드로 메가엠지씨커피와 협업해 맛있고 건강하게 즐길 수 있는 '그릭요거 망고놀라'를 출시했다. 그릭 요거트와 그래놀라, 망고를 한 컵에 건강하고 맛있게 담아 한 끼 식사로 활용하기 좋은 메뉴다. 그릭요거 망고놀라는 영국 160년 전통의 프리미엄 건강식품 브랜드 '조단스 시리얼'의 그래놀라를 사용해 시럽과 함께 바삭하게 구워진 통곡물 본연의 고소함과 크리스피한 식감을 입안 가득 즐길 수 있다. 신선한 망고 과육을 더해 풀무원다논 그릭 요거트의 풍미를 한층 강화했다. 컵 형태로 출시해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고 손쉽게 섭취할 수 있다. 디저트뿐만 아니라 바쁜 일상 속에서 간단하게 즐길 수 있는 건강한 한 끼 식사 대용으로도 안성맞춤이다. 출시를 기념해 소비자 참여형 이벤트와 프로모션도 마련했다. 5월 3일까지 메가커피 공식 SNS 채널에 방문하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전국 메가커피 매장에서는 5월 6일까지 그릭요거 망고놀라를 1개 당 500원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SPC그룹의 베이커리 브랜드 파리바게뜨가 가정의 달을 맞아 5월의 '파바데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파리바게뜨를 '파바'로 친근하게 줄여 부르는 애칭에서 착안한 파바데이는 매월 1일 매장에서 제품 구매 시, 총 구매액이 1만 5000원 이상일 경우 3000원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이다. 이번 파바데이는 특별히 다양한 행사가 몰린 5월을 맞아 사랑과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는 선물류 제품과 연계한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한다. 5월1일부터 5일까지 '베리굿 롤케익', '효도감귤 롤케익', '통밀 피칸 바나나 파운드'를 포함해 1만 5000원 이상 구매 시 3000원 혜택 쿠폰을 제공(5월 1일 파바데이와 중복 적용 불가)한다. 프로모션 제품은 △봄의 싱그러움을 가득 담은 딸기와 산딸기가 들어가 새콤달콤한 풍미가 입안 가득 느껴지는 '베리굿 롤케익' △제주의 따뜻한 해풍을 받고 자란 제주감귤이 들어가 상큼하게 즐기는 '효도감귤 롤케익' △식이섬유가 풍부한 통밀에 달콤한 바나나와 고소한 피칸을 넣어 정성껏 구워낸 '통밀 피칸 바나나 파운드' 등이다. '버터 풍미 가득 정통우유식빵 1봉 교환 쿠폰'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1일 단 하루 동안만 참여 가능하며, 쿠폰은 해피포인트앱 신규 가입 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해피오더에서는 파바데이에만 누릴 수 있는 다양한 오더 혜택을 제공한다. 또 오는 5일까지 삼성카드 링크(LINK)와 신한카드 마이샵(MYSHOP)을 통해 2만원 이상 결제 시 5000원 추가 혜택이 제공되는 제휴사 할인 혜택도 진행한다.


△아쿠아플라넷은 사회적 거리 두기 해지와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해 어린이와 가족, 교직원·의료 종사자 등을 위한 할인 이벤트를 준비했다. 아쿠아플라넷63에서는 5월 가족 단위 고객을 대상으로 가족 구성원에 따라 종합권 기준 최대 40% 할인을 제공하고, 어린이날 당일에는 대인 정상가 결제 시 어린이 반값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또 성년의 날을 맞이해 올해 성년이 되는 2003년생에게는 새롭게 리뉴얼한 에릭 요한슨 展 EP.2 입장권 본인 50% 할인과 함께 추가적으로 손소독제를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아쿠아플라넷 일산과 광교에서는 5월 한 달 동안 풍성한 할인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어린이날·스승의 날을 기념해 지역민과 교직원을 대상으로 입장권 30% 할인을 제공하며, 의료 종사자를 위한 감사 할인도 준비했다. 광교는 20% 할인이다. 5월 가정의 달 모든 이벤트는 현장 결제 기준이다.


△코웨이가 정수기 수질검사 결과를 휴대전화로 알려주는 모바일 알림톡 서비스를 도입했다. 코웨이는 고객들이 안심하고 정수기를 사용할 수 있도록 정수기 수질검사 서비스를 시행하고 있다. 기존 우편으로 발송하던 수질검사 성적서를 카카오 알림톡을 통해 고객들이 보다 신속하고 간편하게 받아 볼 수 있도록 해당 서비스를 구축했다. 이번에 도입된 알림톡 서비스를 통해 접수부터 성적서 수령까지 일주일가량 소요되던 기간이 약 3일 이내로 짧아졌다. 분석 완료 즉시 시험 결과서가 발급돼 검사 당일 분석 결과를 확인할 수 있다. 해당 서비스를 통해 고객은 모바일에서 수질검사 결과를 언제든지 간편하게 확인하고 요청 시 우편을 통해 시험성적서를 받아 볼 수 있다. 코웨이는 정수기 방문관리 렌털 고객을 대상으로 년 1회, 무상 수질검사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다. 해당 서비스는 방문관리 코디가 사용 중인 정수기의 물을 채취해 국가 공인 분석기관인 코웨이 환경기술연구소에서 수질검사를 진행한다. 먹는 물 수질기준을 판단하는 필수 항목인 중금속 10개 항목에 대해 분석을 거쳐 국제적으로 통용되는 공인 성적서를 발급하고 있다. 코웨이 정수기 수질검사 서비스는 코웨이 정수기 사용 고객이라면 누구나 의뢰 가능하며 코웨이 홈페이지 코웨이닷컴·고객센터, 방문관리 코디·코닥을 통해 신청할 수 있다.


황상욱 기자 eyes@busan.com

당신을 위한 AI 추천 기사

    실시간 핫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