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뉴스] 샴페인 '루이나', '아트부산2022'에 참여 外

황상욱 기자 eyes@busan.com
부산닷컴 기사퍼가기

△최초의 샴페인 하우스 루이나(Ruinart)가 13일부터 15일(일)까지 부산에서 개최하는 국내 최대 아트페어 '아트부산2022'에 공식 샴페인으로 참여한다. 예술활동의 우수성과 다양성을 보여주기 위해 특별히 마련된 루이나 부스에서는 루이나에서 영감을 받아 제작한 '리우 볼린'(중국), '빅 뮤니츠'(브라질), '데이비드슈리글리'(잉글랜드), '토마스 사라세노'(아르헨티나), '무아와드 로리에'(프랑스)의 작품을 상영한다. 또한 전시부스와 VIP존 안에서는 특유의 풍미를 대표하는 샴페인, 우아함과 정교성을 겸비해 신선하면서도 가벼운매력이 돋보이는 '루이나 블랑 드 블랑'을 특별한 가격에 즐길 수 있다. 사상, 교류, 문화의 시대인 계몽주의 시대에 탄생한 메종 루이나는 1729년 설립된 최초의 샴페인 하우스로 예술이 변화, 연결, 계몽의 힘을 가졌다고 믿으며, 더 높은 수준의 문화적 경험을 큐레이션한다. 이는 1896년 체코 아르누보 화가인 알폰스 무하(Alphonse Mucha)와 협업해 최초의 샴페인 광고를 제작한 후, 루이나와예술 사이의 연결은 강력하게 유지되고 있다. 루이나는 아트 부산을 포함해 가장 권위 있는 아트 바젤, 프리즈, 아르코, 파리포토 등 전 세계 30개 이상의 국제 아트 페어에 참여하고 있다. 루이나 메종은 정기적으로 우리 시대의 예술가들에게 그들의 유산에 대한 비전을 공유하도록 의뢰해 영원히 동시대적인 하우스로 만들고 있다. 루이나는 아트부산을 기념하기 위해 5월 한 달 동안 부산에 위치한 5개의 호텔(파라다이스 부산, 파크하얏트 부산, 시그니엘 부산,그랜드 조선 부산)에서 루이나 블랑 드 블랑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스위스 프리미엄 브랜드 빅토리녹스에서 활동적인 현대인의 라이프를 담은 고성능, 우수한 디자인의 백팩, 더플백, 슬링백 등으로 구성된 '투어링 (Touring) 2.0' 컬렉션을 5월 중순 출시한다. 빅토리녹스는 일명 '맥가이버칼'로 유명한 스위스 아미 나이프 멀티툴외에 백팩, 여행가방 등의 가방들, 시계, (키친 나이프와 향수 등을 선보이고 있는 스위스 프리미엄 브랜드다. 이번에 출시하는 스위스 액티브 프리미엄 가방 컬렉션 투어링 2.0은 비즈니스부터 여가 활동까지 모든 상황에서 탁월한 성능과 기능성을 바탕으로 사용자를 편안하고 안전하게 함께 할 동반자로 완벽한 가방 컬렉션이다. 초경량, 생활방수 소재에 코팅된 방수 지퍼를 사용했으며 'SILVADUR™' 항균기술을 적용한 친환경 프리미엄 항균 안감 등을 사용했다. 대부분의 가방에는 노트북과 태블릿 PC·전자기기 액세서리를 안전하고 스마트하게 수납할 수 있는 구조를 비롯해 100% 방수 기능이 있는 탈부착이 가능한 파우치가 포함돼 있다. 가방 주요 부분에 적용된 빛 반사 스티커는 부착돼 밤이나 비 오는 위험한 상황에서 안전성을 제공해 준다. 통기성이 뛰어난 천공품 소재의 가방 뒷면 패널과 편안한 착용감을 선사해 주는 인체공학적 숄더 스트랩 등 고성능 디자인에 우수한 기능성을 갖췄다. 빅토리녹스의 다른 가방들과 같이 투어링 2.0 컬렉션은 1+10년 글로벌 보증 혜택을 받는다. 여기에 브랜드 아이덴티티가 돋보이게 세련되게 디자인한 것이 특별하다. 혁신적인 기술과 기능성, 우수한 품질과 디자인이란 브랜드 가치를 상징하는 브랜드 로고인 십자가와 방패를 과감하게 오버사이즈로 외관에 기하학적으로 표현했으며 지퍼 풀러 역시 브랜드 DNA 컬러인 레드로 표현했다. 네이버 브랜드 공식 스토어·스타필드 하남, 롯데백화점 잠실점 브랜드 매장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건강기능식품 전문기업 생그린식품이 '생그린 혈당·혈압·콜레스테롤 & 바나바 컨트롤 밸런스'를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한 신제품은 현대인이 가장 많이 겪는 3대 대사성 질환인 고혈압, 고혈당, 고지혈증에 대한 고민을 한번에 해소하고자 기획됐다. 고혈당, 고혈압, 고지혈증, 혈행개선에 좋은 성분들을 엄선해 담았다. 주요 성분인 바나바 추출물은 식후 혈당 상승 억제에 좋은 것으로 잘 알려져 있다. 코엔자임 Q10은 항산화 작용 및 고혈압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다. 홍국은 혈중 콜레스테롤 개선에 도움, 은행잎 추출물은 혈행 개선, 기억력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다. 이 제품은 1일 1회, 2정을 물과 함께 섭취하면 된다.


△75년 전통의 이탈리아 유기농 여성 위생용품 브랜드 콜만(Corman)이 16일 오후 7시 첫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진행한다. 월경의 달을 맞이해 첫 라이브를 진행하게 됐으며 방송 중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할인 및 증정 혜택 등을 다채롭게 마련했다. 월경 기간 생리 양에 따라 중소형 생리대와 중대형 생리대를 합리적으로 구성한 특별 기획 세트를 선보인다. 콜만 생리대 입문 고객을 위한 2+1 세트 '중대형 2팩 + 중소형 1팩'·'중소형 2팩 + 중대형 1팩'과 가족들과 함께 사용하길 원하는 고객 및 기존 고객들을 위한 대용량 세트 '중대형 4팩 + 중소형 2팩'·'중소형 4팩 + 중대형 2팩'을 방송 중 최대 39%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라이브 방송 중 기획 세트를 구매한 고객 모두에게 여성 유산균인 '래디락' 본품 1개를 추가로 증정하며, 콜만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 찜과 알림 설정을 한 고객들의 경우 이번 구매에 함께 적용이 가능한 1000원 쿠폰을 제공한다. 이외에도 콜만의 네이버 쇼핑라이브에서는 유기농 순면 팬티라이너 2팩 세트와 화장솜 3팩, 여성청결제 등도 특별 할인가에 구매 가능하다.


△생활용품 전문 브랜드 생활공작소가 '손에 물 한 방울 안 묻게 해줄게. 라텍스 고무장갑'의 신규 컬러를 출시하며 라인업을 확대했다. 라텍스 고무장갑은 2018년 10월 출시 이래 4년간 누적 판매량 700만 켤레를 돌파한 생활공작소 대표 베스트셀러 제품이다. 취향껏 선택할 수 있는 다채로운 색상과 깔끔한 디자인으로 꾸준히 인기를 얻은 제품으로, 소비자들의 선택의 폭을 한층 더 넓히고자 신규 색상 2종을 새롭게 출시했다. 이번에 선보인 컬러는 파스텔핑크와 민트그린 2종으로, 주방의 분위기를 더욱 환하게 밝혀줄 화사한 색감이 돋보인다. 베이지, 그레이, 딥그린 등 톤다운 컬러부터 파스텔블루, 파스텔핑크, 민트그린 등 파스텔톤 컬러까지 옵션이 다양해진 만큼 소비자들이 취향에 따라 고무장갑을 골라 구매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라지(L) 사이즈도 함께 제작돼 손이 큰 사람도 불편함 없이 이용할 수 있게 했다. 인조 고무 대신 100% 말레이시아산 천연 라텍스를 활용했으며 방사능 분석 센터에서 진행한 라돈 테스트를 완료해 안심하고 사용 가능하다. 제품은 현재 생활공작소 공식몰에서 10% 할인된 가격에 판매 중이다.


△온라인 클래스 플랫폼 클래스101이 23일까지 '블록버스터 감사 세일'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드로잉·공예·수익창출·커리어·키즈 등 베스트 클래스를 최대 99%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다. 이번 행사 기간 동안에는 푸짐한 선물로 가득한 출석 이벤트도 진행된다. 한 번만 출석해도 클래스101 4만 원 쿠폰을 증정, 이후 누적 출석 횟수에 따라 스타벅스 기프티콘, 이마트 모바일 상품권 3만 원, 신세계 상품권 20만 원 등을 증정한다. 출석 체크는 해당 이벤트 페이지 내 댓글을 남겨 참여 가능하다. 다가오는 스승의 날을 기념해 인기 멘토들의 역조공 이벤트로 준비물 0원부터 추가 할인까지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그 외에도 오직 24시간만 만날 수 있는 타임딜부터 선착순 300명 대상 쿠폰 증정, 수강생이 99% 만족한 인기 클래스 추천 등 다채로운 이벤트를 준비했다.


△섹슈얼 헬스케어 브랜드 텐가(TENGA)가 5월 16일 성년의 날을 기념해 최대 1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성년의 날 당일인 16일부터 오는 20일까지 진행되며, 올해 성인이 된 만 19세(2003년도 출생)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프로모션 참가자에게는 텐가 공식 온라인몰에서 1만 원 이상 구매 시 사용 가능한 10%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프로모션은 텐가코리아가 성년의 날을 기념해 진행하는 '2022 성년의 날 서베이'를 통해 참여 가능하다. 고객들은 텐가 공식 온라인 몰의 로그인 페이지 또는 월간 뉴스레터 서비스 MMTK를 통해 서베이에 접속할 수 있다. '누구나 안전하게 즐길 수 있는 성(性)'을 목표로 2005년 일본에서 탄생한 텐가는 현재 세계 72개국에서 누적 1억 개 이상의 판매고를 기록한 세계 최대 섹슈얼 헬스케어 전문 브랜드다. 국내에서는 2016년 한국지사를 설립해 활동하고 있다.


△영유아 식품 전문기업 아이배냇이 '행복 한끼'를 주제로 5월 월간 한끼를 진행한다. △육수비법 1종(쇠고기) △떠먹는 시리즈 2종(고구마, 자색고구마와 푸룬) △순한덮밥소스 6종(짜장, 카레, 소불고기, 새우달걀, 차돌된장, 게살버섯) △처음 보리차 4개로 구성됐다. 행복 한끼 제품들은 쉽고 간편하게 온 가족의 행복한 한끼를 준비하는 데 도움을 받을 수 있으면서도 다양한 레시피로 활용할 수 있다. 세트는 아이배냇몰 전용 특가 구성(무료 배송)으로 보다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 구매 후 아이배냇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태그하고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개인 인스타그램 계정에 행복 한끼 후기를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행복 한끼 구성을 받을 수 있다. 아이배냇은 기존 밥, 국, 반찬, 소스 등에 더해 간편하게 먹일 수 있는 보다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기존 컨피던트 순산양분유에 더해 지난해 6월 골든저지를 새롭게 선보이는 등 여러 고객들의 의견을 반영하며 고객 '취향 맞춤'을 위한 다양한 노력을 이어가고 있다. 앞으로도 월간 한끼를 통해 소비자의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는 알찬 구성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샘표가 여름 입맛 돋우는 열무김치를 손쉽게 담글 수 있는 '새미네부엌 열무김치양념'을 출시했다. 채소를 절이지 않고 고춧가루와 섞어 버무리기만 하면 김치가 완성되는 '새미네부엌 김치 양념' 5종(겉절이, 깍두기, 보쌈김치, 부추파김치, 오이소박이)에 이어 열무김치양념을 추가로 선보였다. 새미네부엌 김치양념은 다진 마늘과 양파, 액젓 등 김치에 필요한 양념이 한 팩에 다 들어 있는 혁신적인 제품이다. 채소를 절일 필요 없으며, 고춧가루가 들어있지 않아 매운 정도를 소비자가 직접 조절할 수 있어 주부는 물론 요리 경험이 없는 1인 가구, 아이가 있는 가정의 열띤 호응을 얻고 있다. 열무김치양념은 열무와 고춧가루, 생수만 준비하면 열무김치를 뚝딱 만들 수 있다. 열무 반 단(약 1kg)을 씻어 한입 크기로 자른 다음 새미네부엌 열무김치양념과 버무려 한 시간 정도 그대로 둔다. 열무를 다듬을 때 뿌리 부분을 잘라내 버리면 손질하기가 훨씬 수월하다. 양념에 재우는 사이 채소에서 나온 물은 그대로 사용하고, 고춧가루(7숟갈 정도)와 생수 500mL를 넣어 골고루 섞으면 된다. 실온에 2일, 냉장고에서 2일 숙성하면 직접 담근 시원한 열무김치를 맛볼 수 있다. 물을 넉넉히(2L) 넣고 고춧가루(7 숟갈)와 설탕, 소금을 약간 더해(각각 10g) 열무 물김치로 즐기는 방법도 있다. 한 번만 담가 두면 최고의 여름반찬인 열무김치는 열무비빔밥, 열무국수, 열무김치찌개 등 다양한 별미요리로 만들어 먹기 좋다. 새미네부엌 열무김치양념 제품은 네이버 스토어 '새미네마켓'을 비롯해 각종 온라인몰에서 구입할 수 있다.


△세계적인 청과 브랜드 돌(Dole) 코리아가 무더운 여름 시즌을 앞두고 상큼 달콤한 감귤을 활용한 '감귤 컵'과 '후룻바틀 감귤'을 출시했다. 스테디셀러 제품 라인인 '후룻컵(198g)'과 '후룻바틀(666g)'의 신제품으로, 한국인들에게 선호도 높은 과일 중 하나인 '감귤'을 제철 상관없이 즐길 수 있도록 100% 과즙주스에 담아 과일과 주스를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2in1 제품이다. 엄선한 프리미엄 감귤만을 활용해 과일 본연의 상큼한 풍미와 과육의 탱글한 식감을 즐길 수 있다. 껍질을 까거나 손질을 하는 등의 번거로운 과정 필요 없이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점이 큰 특징이다. 감귤 컵은 198g 소용량으로 한 속에 쏙 들어오는 크기에 포크까지 동봉돼 일상 속 간편 간식이나, 본격적인 외출 시즌에 간식으로 활용하기에 좋다. 제조과정에서 첨가물과 가공을 최소화하는 클린라벨 리뉴얼을 통해 아이들을 위한 영양간식으로도 안성맞춤이다. 또 후룻바틀 감귤은 666g 대용량으로 베이킹, 스무디, 푸딩, 요거트, 샐러드 토핑 등 다양한 레시피에 활용하기 용이하다. 편의점(GS25, 세븐일레븐), 온라인 채널, 할인점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자연을 노래하는 피부 '라벨영'이 숯 추출물과 알로에, 꿀, 세라마이드 콤플렉스를 황금비율로 담은 신제품 '쇼킹블랙아토숯크림'을 출시했다. 천연 식물유래 성분이 함유된 저자극 고보습 바디 크림으로, 바디 피부 속까지 깊고 진한 보습감을 선사하고 외부 환경과 고온 다습한 날씨에 예민한 피부에 진정을 더해 촉촉하고 매끄러운 피부로 가꿔주는 것이 특징이다. 피부 진정&보습 특허원료 함유와 무색소, 무향, 유해 성분이 무첨가된 대용량으로 출시돼 온 가족이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다. 수분을 공급하는 성분으로 유명한 숯 추출물 5만ppm이 바디에 촘촘한 보습을 전달하여 속 당김, 건조함으로 인한 간지러움, 각질 케어에 도움을 주고 피부 장벽을 탄탄하게 세워주는 세라마이드 콤플렉스 5종과 최고의 진정&보습 성분으로 잘 알려진 알로에와 꿀 성분이 피부 표면의 수분 손실 물론, 손상된 바디 피부의 회복을 도와준다. 샤워 후 3분이 지나면 피부의 수분이 급격히 떨어진다. 물기를 제거한 상태에서 즉각적으로 쇼킹블랙아토숯크림을 바른 다면 더욱 건강하고 효과적인 바디 피부 케어가 가능하다. 끈적임 없이 피부에 깊게 밀착되는 크림 제형으로 바른 직후부터 피부가 편안하고 진정되는 느낌을 받을 수 있으며, 더운 여름철에도 거부감 없이 사용 가능하다. 라벨영 공식 홈페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


△롯데하이마트가 15일부터 22일까지 카카오커머스의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자체브랜드(PB) '하이메이드(HIMADE)'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대상 제품은 이·미용 가전 브랜드 유닉스와 함께 개발한 하이메이드 헤어드라이어(HHD-UN1670B)다. 2018년 첫 출시 이후 현재까지 8만 대 이상 판매된 베스트셀러 제품이다. 행사기간 유사한 스펙의 타브랜드 제품보다 저렴한 3만 원대에 특가 판매한다. 여기에 50대 한정 각인 서비스도 제공한다. 송풍구 부분에 한글, 영문, 아이콘을 포함해 최대 8자까지 문구를 넣을 수 있다. 해당 프로모션은 카카오톡 선물하기 또는 카카오톡 '쇼핑' 탭에서 만나볼 수 있다. 롯데하이마트는 주요 소비층으로 떠오른 'MZ세대'와의 접점 확대와 판매 채널 다변화를 위해 카카오톡 선물하기에 입점했다. 현재 와플메이커, 멀티쿠커, 미니 믹서를 포함해 40여개의 PB 하이메이드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실용적이면서도 부담없이 선물하기 좋은 1만 원에서 5만 원대 주방·생활 가전 인기 제품을 위주로 판매한다. 배송까지 한 번에 해결할 수 있어 생일, 집들이 등 특별한 날에 마음을 전하기 편리하다.


△아모레퍼시픽이 검증된 스테디셀러 제품으로 구성된 스페셜 패키지 시리즈인 '에디션 바이 아모레퍼시픽(EDITION BY AMOREPACIFIC)'을 선보인다. 다양한 헤어, 바디, 덴탈 브랜드에서 출시된 제품 중 가장 많은 사랑을 받은 아이템만을 모아 새로운 테마와 패키지로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이번 시리즈의 첫 번째 에디션은 '퓨어 에센셜(Pure Essential)'이라는 이름으로 출시한다. '누가 받아도 기분 좋은 선물'이라는 주제로 샴푸, 바디워시, 치약 등 욕실에 꼭 필요한 다양한 제품으로 구성했다. 일리윤, 라보에이치, 해피바스, 플레시아 브랜드에서 고객 만족가 높고 품질이 입증된 제품 중 어떤 피부 타입이라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순한 성분의 아이템으로만 선별했다. 미니멀한 감각의 통일성 있는 패키지 디자인을 적용해 눈길을 끈다. 퓨어 에센셜은 카카오톡 선물하기, 아모레몰, 네이버 아모레 헤어바디 공식몰 등에서 구매할 수 있다.


황상욱 기자 eyes@busan.com

당신을 위한 AI 추천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