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별화된 가치·서비스 미리 경험 ‘아너스 멤버 라운지’ 연일 예약 마감

부산닷컴 기사퍼가기

반얀트리 해운대 부산

세계적인 최고급 리조트 ‘반얀트리 해운대 부산’의 회원 전용 공간인 ‘아너스 멤버 라운지’(위)와 해운대 반얀트리 야외 수영장 조감도. 100% 사전예약제로 입장이 가능한 ‘아너스 멤버 라운지’의 방문 예약이 연일 마감을 기록하고 있다.

‘반얀트리 해운대 부산’를 미리 만나볼 수 있는 ‘아너스 멤버 라운지(Honors Member Lounge)’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주)루펜티스 측은 부산 ‘아너스 멤버 라운지’ 상담 예약률이 90%에 달한다고 21일 밝혔다.

사전예약 불구 뜨거운 관심
홈피 방문자·고객 등록도 급증
7월 서울 청담동에도 오픈 예정
오시리아 내 9만 4427㎡ 조성
전 객실 오션뷰·프라이빗 풀 갖춰

지난 10일 문을 연 오너십 전용 공간인 부산 ‘아너스 멤버 라운지’는 오직 반얀트리 해운대 부산에서만 누릴 수 있는 차별화된 가치와 서비스를 미리 경험해 볼 수 있는 공간이다. 사전예약을 통해서만 방문이 가능한데도 불구하고 개관 이후 연일 예약 마감을 기록하고 있다.

루펜티스 관계자는 “공식 홈페이지 방문자와 관심 고객 등록자 수도 함께 급증하고 있다”며 “반얀트리 해운대 부산에 대한 소비자의 높은 관심을 느낄 수 있다”고 전했다.

부산 ‘아너스 멤버 라운지’에서는 탁 트인 바다 전망의 공간에서 반얀트리 마스터가 각 방문객들에게 프라이빗한 공간에서 분양 정보와 라이프 스타일 콘텐츠를 제공하고 회원권 상담을 진행한다. 바다 전망을 즐기며 커피, 음료와 디저트 서비스도 제공 받을 수 있다.

또 ‘반얀트리 해운대 부산’을 한눈에 볼 수 있는 모형도도 전시되어 있다.

‘반얀트리 해운대 부산’은 부산 기장군 오시리아 관광단지 내 4만 1280㎡ 부지에 연면적 9만 4427㎡ 규모로 조성된다. 총 195개의 모든 객실이 오션뷰로 각 객실에 프라이빗 풀을 갖춰 진정한 휴식을 취할 수 있다.

세계적 인테리어 디자인 기업 ‘LTW 디자인웍스(LTW Designworks)’를 비롯해, 건축은 한국종합건축과 SCSY가, 조경은 HLD, 조명은 PLD 등 국내외 유수 디자인 회사가 작업에 참여해 반얀트리만의 이국적 디자인을 선보일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외형 뿐 아니라 반얀트리에서만 경험 가능한 시설도 눈길을 끈다. 세계적인 수상 경력을 지닌 반얀트리 스파도 실내외에서 운영되며, 반얀트리의 대표 태국 레스토랑 ‘샤프란’과 인터내셔널 레스토랑 루프탑 바 ‘버티고’도 국내 최초로 상륙한다.

부산 ‘아너스 멤버 라운지’는 공식 홈페이지 (banyantreehaeundaebusan.com) 또는 전화 (부산1899-3399, 서울 1899-3318)로 사전 예약 후 방문 가능하다.

한편, 7월 중 서울 강남구 청담동에도 서울 ‘아너스 멤버 라운지’가 오픈될 예정이다. 송지연 기자


당신을 위한 AI 추천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