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단신] 남해·통영, 남쪽 빛 감성캠핑 참가자 모집 外

부산닷컴 기사퍼가기

남해·통영, 남쪽 빛 감성캠핑 참가자 모집

○…경남 남해군, 통영시는 ‘버스 타고 떠나는 남쪽 빛 감성캠핑’ 1박2일 프로그램 8~9월 참가자를 모집한다. 남해에서 출발해 통영으로 가는 일정은 9월 3~4일에, 통영에서 출발해 남해로 가는 일정은 9월 17~19일에 진행된다. 프로그램은 해당 시군의 주요 관광지를 자유롭게 여행하고, 체험 프로그램에 참여하고, 캠핑장에서 숙박하는 내용으로 진행된다. 참가비는 성인 1인당 10만 원, 15세 이하 1인당 5만 원이다. 예약은 남쪽 빛 감성캠핑 공식홈페이지(www.withbusan.kr)에서 하면 된다.



한국섬진흥원, ‘섬에 살으리랏다’ 이벤트

○…한국섬진흥원은 15일까지 ‘섬에 살으리랏다’ 참가자를 모집한다. 8월 1일~10월 31일 사이에 2박~29박의 섬 여행을 하는 이벤트다.

우리나라의 아름다운 섬을 홍보하는 행사다. 여행지는 전남 목포와 신안, 전북 군산, 경남 통영의 섬이다. 참가 대상은 만 19세 이상 우리나라 국민이다. 선정자에게는 숙박비 하루 5만 원, 활동수당 10만 원을 지원한다. 선정자는 섬에서 여행을 한 내용을 개인 SNS에 올리면 된다.

충북 영동국악체험촌 재개관

○…코로나19로 닫았던 충북 영동의 국악체험촌이 지난 1일 재개관했다. 영동국악체험촌은 전문가 연습실인 소리창조관, 공연장인 우리소리관, 난계국악박물관, 숙박시설 및 식당인 국악누리관 등으로 이뤄져 있다. 이 시설은 매주 화~일요일 오전 10시~오후 5시에 운영된다. 이곳에서 실시되는 프로그램과 사용료는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문의/영동군청 국악문화체육과 국악팀(043-740-3674).


당신을 위한 AI 추천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