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운대 영무파라드 호텔 반려견 동반 특별 서비스

부산닷컴 기사퍼가기

영무파라드호텔 내 반려견 놀이방. 영무파라드호텔 제공

펫프렌들리 호텔 해운대 영무파라드에서 반려견 객실을 이용하는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여름맞이 특별 서비스를 제공한다.

먼저 여름 한정 반려견 써머 기프트 세트를 제공한다. 써머 기프트 세트는 무더운 여름 강아지들의 체온을 시원하게 바꿔줄 냉감 쿨매트와 덥고 습한 날씨에 모기나 진드기 같은 해충들로부터 보호하기 위한 해충 방지 스티커로 구성되어 있다. 반려견 객실을 예약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선착순 제공되며, 조기 마감될 수 있다.

여름 한정 반려견 써머 기프트 세트 제공
투숙 기간 내 반려견 놀이방 이용 가능

또한 잠시 외출이 필요한 고객에게 제공되던 반려견 놀이방 1시간 서비스가 투숙 기간 내 언제든지 이용 가능하도록 무료 서비스로 전환된다. 해당 서비스를 이용하면 반려견을 객실에 혼자 두지 않고 호텔 내 상주하는 반려견 놀이방 선생님의 보호 아래 맡길 수 있다.

이 외에도 반려견 객실 투숙객에게는 주차 1대 무료 서비스 및 반려견과 함께 라운지를 찾아주는 모든 투숙객에게 시원한 음료수 1캔을 서비스로 제공한다. 그야말로 반려견과 함께 호텔을 찾는 모든 고객을 VIP로 대접하는 셈이다.

영무파라드호텔은 2021년 1월부터 반려견 서비스를 시작해 반려견 전용 라운지부터 전문 미용사가 있는 반려견 미용실, 잠깐 위탁 및 보호가 필요할 때 맡길 수 있는 반려견 놀이방과 호텔링서비스까지 반려견을 위한 시설을 점차 확충해가고 있다.

영무파라드 관계자는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반려견 시설을 확충하고 다양한 프로모션들을 선보여 부산 유일한 반려견 복합 공간으로 자리매김 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상윤 선임기자·김수빈 부산닷컴 기자


당신을 위한 AI 추천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