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서대학교 LINC3.0 사업단·롯데자이언츠 야구단 ‘팬들과 함께하는 브랜드 이미지 구축’ 협력

임원철 선임기자 wclim@busan.com
부산닷컴 기사퍼가기

동서대학교 LINC3.0 사업단과 롯데자이언츠 야구단 ‘팬들과 함께하는 브랜드 이미지 구축’ 협력- 동서대학교 LINC3.0 사업단과 롯데자이언츠 야구단 ‘팬들과 함께하는 브랜드 이미지 구축’ 협력-

동서대학교(총장 장제국)와 롯데자이언츠 야구단(대표이사 이석환)은 최근 자이언츠의 ‘팬들과 함께하는 브랜드이미지 구축’을 위하여 소통을 위한 콘텐츠 개발에 손을 맞잡았다.

양 기관은 야구단의 새로운 브랜드 슬로건인 ‘Win the Moment(순간을 즐겨라/순간에 전부를)’의 장면을 담은 영상을 공동으로 기획하고 제작하는 프로젝트를 통해 야구를 통한 스포츠 문화 확산에 기여하기로 하였다.

롯데자이언츠 야구단은 동서대 광고홍보학과(학과장 류도상)와 동서대 LINC3.0 사업단의 클래스셀링@(Class Selling) 프로그램을 활용하여 자이언츠 팬들이 야구와 함께하는 일상을 영상으로 제작하여 7월과 8월에 사직구장 백면스크린에 방영키로 하였다. 또한 제작에 참여한 학생들과 영상에 출연한 팬들을 야구장에 초청해서 함께 즐기는 이벤트를 예정하고 있다.

황기현 동서대 LINC3.0 사업단장은 “동서대는 우리 사회가 요구하는 현장기반형 교육을 지속적으로 선도해나갈 것이며, 지역과의 협력을 통하여 지역사회에 필요한 실질적인 산학교류에 노력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임원철 선임기자 wclim@busan.com

당신을 위한 AI 추천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