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서대, 리투아니아 미콜라스 로메리스대학교 잉가 잘레니에네 총장에게 명예 경영학박사 학위 수여

임원철 선임기자 wclim@busan.com
부산닷컴 기사퍼가기

동서대, 리투아니아 미콜라스 로메리스대학교 잉가 잘레니에네 총장에게 명예 경영학박사 학위 수여 동서대, 리투아니아 미콜라스 로메리스대학교 잉가 잘레니에네 총장에게 명예 경영학박사 학위 수여

동서대학교(총장 장제국) 대학원은 5일 동서대 문화센터 소향콘서트홀에서 리투아니아 국립 미콜라스 로메리스 대학교의 잉가 잘레니에네 총장에게 명예 경영학박사 학위를 수여했다.

동서대는 잉가 잘레니에네 총장이 리투아니아와 유럽연합의 교육 발전을 위한 수준 높은 교육과 연구의 기회를 제공하고, 젊은이들의 지적 잠재력을 극대화하여 혁신을 창출하고 구현할 수 있는 미래의 지도자를 꾸준히 육성한 공로와 업적을 높이 평가하여 명예 경영학박사 학위를 수여한다고 밝혔다.

올해 개교 30주년을 맞은 동서대학교는 지난 10년간 미콜라스 로메리스 대학교와 학부 및 대학원의 복수학위 과정을 운영해오고 있다.

장제국 동서대 총장은 “글로벌 인재를 양성하기 위해 지대한 공헌을 해 오신 잘네니에네 잉가 총장님께 명예 경영학박사 학위의 수여를 매우 기쁘게 생각하며, 앞으로도 동서대학교와의 더욱 활발한 교류와 협력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임원철 선임기자 wclim@busan.com

당신을 위한 AI 추천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