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뉴스] 오뚜기, '두수고방 컵밥·죽' 8종 출시 外

황상욱 기자 eyes@busan.com
부산닷컴 기사퍼가기

△오뚜기가 채식 레스토랑 '두수고방'과 함께 채식 재료만을 사용해 만든 한국형 채식 스타일의 '두수고방 컵밥·죽' 8종을 출시했다. 두수고방 컵밥은 ▲산채나물 비빔밥 ▲버섯들깨미역국밥 ▲시래기 된장국밥 ▲모둠버섯밥 등 4종으로 구성된다. '산채나물 비빔밥'은 취나물, 곤드레, 고사리, 해방풍나물에 된장과 향긋한 들기름으로 맛을 더했으며, '버섯들깨미역국밥'은 표고와 미역의 깊은 국물과 들깨의 고소함이 어우러져 든든하게 즐길 수 있다. '시래기 된장국밥'은 시래기로 깊게 우려낸 시원한 국물과 된장 양념의 구수한 맛이 특징이며, '모둠버섯밥'은 새송이, 느타리, 표고, 팽이, 송이버섯에 간장과 들기름을 더해 본연의 맛을 살린 영양밥이다. 두수고방 죽은 ▲수수팥범벅 ▲들깨버섯죽 ▲된장보리죽 ▲흑임자죽 등 4종으로, '수수팥범벅'은 잘 삶은 팥과 수수, 찹쌀이 어우러진 진한 고소한 맛이 일품이다. 다양한 버섯을 넣은 '들깨버섯죽'은 버섯만의 고유한 감칠맛을 살리고 들깨의 고소함을 더했으며, '된장보리죽'은 구수한 풍미의 된장 국물에 근대와 보리, 뿌리야채를 넣어 식감을 살렸다. '흑임자죽'은 검은깨의 고소하고 담백한 맛을 즐길 수 있다. 조리법도 매우 간편하다. 두수고방 컵밥은 용기 안의 즉석밥을 전자레인지에 2분 간 데운 후, 밥과 나물, 소스 등을 비벼 먹으면 되며, 죽은 제품 상단의 점선까지 개봉한 후 봉지째 그대로 세워 약 2분간 데우거나 끓는 물에 봉지째 넣고 3~4분간 데워먹으면 된다. 2019년 7월 경기 수원시 앨리웨이 광교에 오픈한 두수고방은 사찰음식의 대가인 정관 스님 제자인 오경순 셰프가 운영하는 채식 레스토랑이다.


△필립스코리아가 자극 없이 깔끔한 솜털 제모가 가능한 뷰티 디바이스 '솜털 트리머'를 출시한다. 정밀하게 설계된 9개의 면도날이 인중이나 턱, 볼, 헤어라인 등 제모하기 어려운 부위의 솜털도 깔끔하게 커팅한다. 면도날을 자동으로 연마하는 시스템으로 항상 새 면도날을 사용하는 느낌으로 제모할 수 있다. 곡선 모양의 독특한 헤드 디자인은 솜털 뿐만 아니라 굵은 모까지 밀착해 일정하게 제모해 준다. 피부에 자극을 주지 않는 하이포알러제닉 헤드로 제모 후에도 피부 트러블 없이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얼굴은 물론 팔, 겨드랑이, 다리, 발 등 바디까지 전신에 걸쳐 저자극 케어가 가능하다. 한 손에 들어오는 컴팩트한 사이즈에, 보호캡을 장착해 안전하게 휴대할 수 있다. 내장된 360도 조명이 모를 밝게 비춰줘 빈틈없이 제모가 가능하며, 일체형 거울캡을 활용하면 언제 어디서든 간편하게 제모할 수 있다. 26일까지 네이버 쇼핑 '신상위크'를 통해 솜털 트리머를 선출시하고, 사전 예약을 진행한다. 해당 기간 동안 필립스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에서 신제품을 사전 예약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가격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선착순 70명에게 모공 속 노폐물까지 꼼꼼하게 제거해주는 필립스 진동 클렌저 '비자퓨어 미니'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사전 예약 기간이 종료된 27일부터는 필립스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와 지마켓, 11번가 등 오픈마켓에서 구매 가능하다.


△본설렁탕이 신메뉴 '돼지수육 한우사골국밥'을 출시했다. 촉촉한 돼지수육과 100% 한우 뼈로 우려낸 한우사골육수를 진하게 끓여낸 프리미엄 돼지국밥으로, 본설렁탕의 노하우를 통해 잡내를 없애고 촉촉한 서울식 돼지수육을 구현했다. 국밥 특유의 정서를 고려해 젊은 층도 푸짐하게 즐길 수 있도록 돼지수육을 아낌없이 담아낸 점이 포인트다. 수육의 고소하면서도 담백한 맛은 물론 청양고추 베이스의 비법 소스를 곁들여 입맛에 따라 즐길 수도 있다. 최근 '국밥의 민족'이라는 유행어가 생길 정도로 젊은 세대에서 국밥이 인기를 끄는 점을 고려해 개발됐다. 본설렁탕은 시그니처 메뉴인 백설렁탕부터 젊은 세대와 여성 중심으로 호응을 얻고 있는 1인 전골 메뉴 '곱창 뚝배기 3종'에 이어 돼지국밥류까지 메뉴를 확대해 고객 선택의 폭을 넓혔다. 돼지수육 한우사골국밥은 전국의 본설렁탕 매장이나 모바일 주문앱 '본오더', 배달앱에서 만나볼 수 있다.


△건강기능식품 전문 브랜드 'v:habit(브이해빗)'에서 100% 곡물발효 효소식품 '브이자임'을 리뉴얼 출시한다. 인위적으로 역가(활성도) 수치를 올리기 위한 정제 효소가 아닌 국내산 7종 곡물 소화효소 'V7-액티브자임'을 함유하고 있다. 보다 편안한 하루를 위해 엄선된 배변활동 3대장을 함유하고 함량을 증가했다. 고소하고 맛있는 곡물 에너지를 위한 17종 곡물을 함유했으며, 비피더스, 유산구균 등 유산균 5종을 고루 함유한 효소식품이다. 신뢰할 수 있는 안전 제조, 관리 시스템을 거쳐 제조됐으며 첨가물 부형제 최소화의 원칙에 따라 건강한 재료로 구성됐다. 장기화된 코로나19 사태에 따른 재택근무·외부활동 감소로 인한 운동량 감소, 배달음식 섭취 증가 등으로 생긴 불규칙적인 식습관, 소화불량 등의 체질 개선에 도움을 주는 것으로 알려졌다. 오는 23일 자사몰과 다양한 온라인몰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밀키트 전문기업 '마이셰프'가 23일 아시안 푸드 전문 브랜드 '티아시아'와의 협업 제품인 '마살라 커리' 밀키트를 출시한다. 강황 본연의 맛에 부드러운 식감이 특징인 오리지널 옐로 커리로, 티아시아 내부 맛 평가 1위를 차지한 제품이다. 마이셰프는 정통 인도식 커리 티아시아의 제품을 밀키트로 간편하게 즐기는 경험을 선사하고자 이번 협업을 기획했다. 밀키트에는 소고기, 영콘, 병아리콩 등 다양한 재료가 들어가 번거로운 준비 과정 없이 고급스럽고 이국적인 커리 요리를 맛볼 수 있다. 3~4인분의 양으로 바쁜 평일 저녁이나 특별한 메뉴가 필요한 주말에 온 가족을 위한 메뉴로도 손색이 없다. 취향에 따라 난이나 밥을 곁들이면 더 푸짐하고 든든한 한 끼를 완성할 수 있다. 출시를 기념한 이벤트도 마련됐다. 먼저, 마이셰프 공식몰에서는 23일부터 마살라 커리 밀키트와 '골든 버터 난' 세트를 구매하면 선착순 60명에게 '티아시아 요거트 라씨 망고'를 증정한다. 공식 인스타그램에서는 9월 23일부터 10월 6일까지 '마살라'로 삼행시를 짓는 이벤트가 진행되며, 재치 있는 아이디어를 뽐낸 총 10명을 선정해 마살라 커리 밀키트와 골든 버터 난을 선물로 제공한다. 티아시아는 인도, 태국, 베트남 등 아시아 국가 대표 메뉴의 색다른 맛과 향을 재현하는 아시안 푸드 전문 브랜드다.


△스웨덴 종합가전기업 일렉트로룩스가 오는 25일까지 쿠팡에서 '일렉트로룩스 브랜드위크'를 진행한다. 가을맞이 건강한 홈 라이프를 위해 진행되는 이번 쿠팡 브랜드위크를 통해 일렉트로룩스는 다양한 청소기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인다. 세계 최초 2in1 타입 무선청소기로 출시 이후 꾸준한 인기를 기록하고 있는 '에르고라피도'를 비롯해 세련된 디자인과 높은 편의성을 갖춘 무선청소기 'Well Q7', 강력한 흡입력의 유선 진공청소기 '얼티밋홈 700' 등 일렉트로룩스 스테디셀러 제품들을 쿠팡에서 최대 23% 할인된 특별가에 구매할 수 있다. 프로모션을 통해 추가 할인 혜택 또한 제공한다. ▲에르고라피도(ZB3511DB) ▲Well 7(WQ71-2OIB) ▲얼티밋홈 700(EFC71511BP & EFC71510) 제품을 구매할 경우 즉시 적용 가능한 1만 원권 할인 쿠폰을 다운로드 받아 행사 기간동안 사용할 수 있다. 카드 할인, 쿠팡 캐시 적립 등 다양한 혜택이 마련돼 있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정보는 쿠팡 브랜드위크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균일가 생활용품점 아성다이소가 '감성캠핑 기획전'을 진행한다. 캠핑용품의 색깔 톤을 맞춰 '인테리어 효과'를 높이거나 다양한 소품을 활용해 '감성적인 캠핑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도록 상품을 구성했고, 캠핑 소품, 캠핑 수납용품, 캠핑 조명 등 총 160여 종의 상품을 선보인다. 캠핑 소품은 각 아이템을 특색있게 디자인해 몇 가지 아이템만으로도 색다른 캠핑을 연출할 수 있게 기획했다. '인디언 행어'는 캠핑 조리도구 등을 거치하는 거치대로, 기존 캠핑도구 거치대와는 다르게 독특한 디자인으로 감성 캠핑을 준비하는 이들에게 안성맞춤인 상품이다. '인디언 행어 사이드 오거나이져'는 인디언 행어 측면에 거치해 사용하는 수납포켓으로 카키색과 베이지색 두 가지로 마련했고, '캠핑 오거나이저 6포켓'은 인디언 행어에 걸 수 있는 수납포켓으로 '사이드 오거나이져'와 같은 색깔 톤으로 구매하는 것이 감성 캠핑에 적합하다. '캠핑 휴지걸이'는 가죽 느낌의 원단을 사용해 고급스러운 느낌을 주고, 회전형 후크고리도 포함돼 있어 '캠핑 체인'에 걸어서 사용할 수 있다. '가죽풍 가스 커버'는 가정용 부탄가스에 알맞은 사이즈로 기획해 휴대용 부탄가스도 감성 있게 연출할 수 있도록 마련했다. 캠핑 수납용품은 폴딩박스와 수납 파우치 등을 판매한다. '다용도 폴딩박스'는 카키, 블랙, 그레이톤으로 여러 색깔을 구매해 배치해도 인테리어 효과를 줄 수 있고, '캠핑 폴딩 박스 고무나무 상판'을 같이 구매하면 캠핑용 '감성 테이블'로 사용할 수 있어 실용적인 아이템이다. 캠핑 조명도 선보인다. 캠핑 텐트 라인을 따라 'LED앵두 전구'를 설치하면 쉽고 간단하게 감성적인 분위기를 자아낼 수 있고, 여기에 전구 모양의 '캠핑 스트링 전구'를 여러 개 포인트로 걸면 더욱 느낌 있게 연출할 수 있다. '캠핑 LED 빈티지 램프'는 일반적인 불꽃 조명이 아닌 호롱불 모양으로 레트로한 분위기를 만들어 줄 수 있는 아이템으로 눈길을 사로잡는다.


△한국피자헛이 통합자산 관리 플랫폼 'Liiv Mate(리브메이트)'의 '자산 모으기' 최초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포장 주문 55%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리브메이트 자산 모으기(마이데이터)는 흩어진 자산, 소비 데이터를 한 번의 인증으로 연결할 수 있는 서비스다. 자산 모으기를 완료하면 자산 조회, 소비·지출 관리 등 실용적인 금용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이벤트에 참여하려면 리브메이트 앱 다운로드·회원가입을 진행, 전체 메뉴에서 왼쪽 상단 첫번째의 '자산모으기' 탭을 클릭한다. 마이데이터로 1개 기관 이상의 자산을 연동 완료 후, 마이데이터 프로모션 코드에 '피자헛'을 입력하면 된다. 발행된 쿠폰은 쿠폰함에서 확인 가능하다. 피자헛 홈페이지와 앱에서 원하는 메뉴를 담고 결제창에 해당 쿠폰을 사용하면 할인 혜택이 적용된다. 이벤트는 9월 30일까지로 프리미엄 피자 모든 사이즈 방문 포장 주문 시 55%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혜택은 리브메이트 자산모으기 최초 이용 고객에 한해 제공된다. 프로모션 코드는 최초 가입 시에만 등록 가능하다.


△영유아 식품 전문기업 아이배냇이 21일부터 30일까지 임산부, 예비맘 대상 9월 임신&출산 축하박스 캠페인을 진행한다. 9월 임신&출산 축하박스는 임산부나 출산 후 5개월 이내 육아맘이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아이배냇몰 회원 가입 후, 축하박스 신청서를 제출하면 된다. 해시태그와 함께 캠페인 내용을 본인의 SNS에 공유하면 당첨확률이 높아진다. 추첨을 통해 총 50명은 아이배냇 쌩마멧(사과·망고), 치즈포, 배도라지조아, 아이오감 액상젖병세제(리필용), 욕조클리너, 라루셀 미스틱 라이트 시카 리프레싱 하이드로겔 마스크(5매입), 베베숲 시그니처블루 물티슈(32매), 꼬꼬노리 루루츄 실리콘 공갈노리개젖꼭지 쪽쪽이가 담긴 임신&출산 축하박스를 받을 수 있다. 별도 1명은 디자인스킨 휴대용 부스터를 받을 수 있다. 임신&출산 축하박스를 받고 SNS에 후기 게시물을 작성하면 추가로 아이배냇몰에서 사용 가능한 쇼핑지원금 3000포인트를 받을 수 있다.


△종합식품기업 하림의 '광양식 닭불고기 매콤한맛'이 슈퍼마켓 'GS더프레시(GS THE FRESH)'에 입점했다. 지역 별미로 유명한 광양식 불고기를 재해석해 간편식으로 만든 제품이다. 신선한 닭고기의 부드러운 순살을 먹기 좋게 저민 다음 하림만의 노하우로 매콤하게 양념해 감칠맛을 살렸다. 고추장을 넣어 만든 광양식 닭불고기 매콤한맛의 인기에 힘입어 순한맛도 출시해 호응을 얻은 바 있다. 조리법은 프라이팬에 식용유를 두른 뒤 중불에 5~7분간 바삭하게 익히면 된다. 참기름이 들어 있어 남은 양념으로 고소한 볶음밥을 만들어 먹어도 좋다. 기호에 따라 양파와 대파, 치즈 등을 추가하면 더 푸짐하게 즐길 수 있다. 아이와 어른 모두 좋아하는 밥반찬으로 손색없고, 샌드위치 속재료로 활용해도 별미다. 하림은 GS더프레시, 이마트 에브리데이를 비롯해 더 많은 판매 채널을 확보할 계획이다.


△LF가 전개하는 브리티시 감성 캐주얼 브랜드 '헤지스(HAZZYS)'는 이번 가을, 겨울 시즌을 맞아 시그니처 클래식 아이템인 '아이코닉 케이블 니트'를 출시한다. 정통 '프레피룩(Preppy Look)'을 연출할 수 있는 대표적인 아이템이다. 프레피룩은 영국 상류사회의 라이프스타일과 패션 전통에서 영향을 받은 미국 아이비스타일(Ivy Style)을 기본으로 한 캐주얼 패션스타일로 다양한 디테일과 레트로 감성을 통해 개성을 강조하면서도 격식을 갖춘 느낌을 연출할 수 있다. 올 여름 로우라이즈, 크롭티 등을 통해 패션계를 점령한 'Y2K'의 열풍으로 프레피룩은 더욱 인기를 끌고 있어, 헤지스는 프레피룩을 기본으로한 아이코닉 케이블 니트를 이번 시즌 핵심 제품으로 선보인다. 울 90%, 캐시미어 10% 등 캐시미어 혼방 원사를 사용해 가벼우면서도 부드럽고 보온성이 높으며, 8가지 다양한 컬러와 90~110까지 5가지 사이즈를 운영해 40가지 옵션 중 개인의 취향에 맞춰 선택 할 수 있어 장점이다. 커플룩부터 시밀러룩 등 자유로운 착장 연출이 가능하다. LF의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쇼핑몰 LF몰과 전국 오프라인 헤지스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신세계푸드가 크라운제과의 인기 스낵 '죠리퐁'과의 협업을 통한 디저트 세트 '밀크퐁 죠리퐁 크로와상'을 출시했다. 화이트 초콜릿으로 코팅한 겉면에 죠리퐁 토핑을 얹어 바삭함은 살리고, 빵 안에는 달콤하고 고소한 죠리퐁의 맛을 구현한 부드러운 우유크림을 가득 채워 넣어 겉바속촉의 식감을 살린 것이 특징이다. 우유 베이스의 크림과 화이트 초콜릿의 은은한 우유향이 어우러져 마치 죠리퐁을 우유와 같이 먹는 듯 한 맛을 느낄 수 있다.


△글로벌 교육 문화 기업 비상교육이 초등학생의 공부 역량을 키우는 데 도움을 주는 자기개발서 '완자 공부력'을 출간했다. 어휘력과 독해력, 쓰기력, 계산력 등 초등 학습에 요구되는 공부 역량을 기르고, 자기 주도적 학습 습관을 형성할 수 있도록 돕는 초등 자기개발서다. 매일 4쪽씩 부담 없이 학습할 수 있도록 구성됐으며, 고유의 학습 커리큘럼을 통해 공부습관을 형성할 수 있다. 학생 스스로 이해하고 학습이 가능한 만큼 학부모 코칭을 최소화할 수 있는 데다, 단계별 학습으로 수준에 맞춰 공부 역량을 기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초등학교에서의 공부 역량은 중·고등학교에 진학해서도 모든 학습의 밑바탕이 되는 만큼 중요한데, 완자 공부력을 통해 학습에 필요한 기본 실력을 탄탄하게 다질 수 있다. 비상교육은 완자 공부력 라인업을 ▲국어 독해 ▲국어 전과목 어휘 ▲국어 맞춤법 바로 쓰기 ▲영어 단어 ▲영어 파닉스로 세분화했다. 여기에 ▲수학 계산 ▲한국사 독해 ▲전과목 한자 어휘 편을 연내 순차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완자 공부력 국어 시리즈를 통해 모든 과목의 뿌리가 되는 독해력과 문해력의 기본기를 체계적으로 익힐 수 있으며, 영어 시리즈를 활용하면 교육부가 지정한 초등 필수 영단어 824개를 모두 학습할 수 있다.


△노스페이스는 한층 다양한 리사이클링 소재를 적용해 친환경 가치까지 만족시키고, 편안한 착용감과 높은 실용성에 스타일리시한 디자인을 바탕으로 가을철 아웃도어 활동은 물론 일상생활에서 폭넓게 활용 가능한 '2022 키즈 어텀(AUTUMN) 컬렉션'을 출시했다. 폴리에스터·나일론 리사이클링 소재부터 노스페이스만의 친환경 기술력과 노하우를 통해 새롭게 탄생된 친환경 인공충전재 '에코로프트'까지 다양한 친환경 소재를 적용했고, 플리스, 셋업, 재킷, 슈즈, 가방·모자 등 한층 다양해진 구성을 바탕으로 선택의 폭을 넓혔다. 친환경 뽀글이의 대명사 '에코 플리스 컬렉션'은 성인은 물론 키즈용 제품이 함께 출시돼 '친환경 패밀리룩'으로 활용하기 좋다. '키즈 노벨티 플레이 그린 플리스 후디'는 국내에서 수거한 폐페트병을 재활용한 '리젠 코리아' 소재에 트렌디한 패턴을 더한 친환경 제품이다. 재킷 안쪽에 플리스가 본딩돼 보온성이 높고, 모든 포켓에 지퍼를 적용해 소지품을 보다 안전하게 보관할 수 있다. 색상은 리얼 블랙과 오프 화이트 2종이다. 파스텔 색상이나 모노톤의 색상에 와펜 포인트를 더한 '키즈 플레이 그린 플리스 후디'도 크림, 블랙, 민트·라벤더 4종으로 함께 출시돼 아이들의 취향에 따른 선택이 가능하다. '키즈 플리스 데일리 크루 세트'는 라글란 소매의 맨투맨 티셔츠와 조거 팬츠 구성의 셋업 아이템으로 외부 활동은 물론 실내에서 라운지 웨어로도 활용하기 좋다. 따뜻함과 포근함을 전해주는 소재를 사용했고, 스트레치성도 좋아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해 준다. 색상은 민트, 라벤더·블랙 3종이다. 이외에도 재킷, 슬리온, 버킷 햇 등 다양한 아이템을 선보였다.


△롯데칠성음료가 '새로구미'라는 가상의 캐릭터를 앞세운 콘텐츠로 새롭게 선보인 소주 신제품 '처음처럼 새로'에 대한 본격적인 홍보 활동을 시작한다. 롯데칠성음료의 공식 유튜브 계정 등을 통해 공개된 '소주 새로 탄생 스토리'는 '처음처럼 새로'의 브랜드 엠베서더 캐릭터 '새로구미(새로+구미호)'와 관련한 몇 가지 에피소드를 통해 소비자들이 제품에 대한 관심을 높임과 동시에 새로운 캐릭터 새로구미에 친숙하게 다가갈 수 있도록 기획됐다. 5분 정도 분량의 이번 콘텐츠는 사람의 간을 탐했던 구미호가 처음처럼 새로와 함께 간담췌전문의 새로구미로 다시 태어난 이후의 에피소드를 중심으로 구성됐고, 그룹 '에이핑크' 소속의 가수 겸 배우 정은지씨가 매력적인 목소리와 연기로 새로구미를 표현했다. 롯데칠성음료는 앞으로도 새로구미와 관련된 콘텐츠를 추가적으로 공개하며 새로구미에 대한 다양한 스토리텔링이 이어짐과 동시에 새로구미를 활용한 다양한 굿즈를 선보이는 등 신제품 처음처럼 새로를 알리기 위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진행할 예정이다. 롯데칠성음료가 9월 중순에 선보인 처음처럼 새로는 롯데칠성음료가 처음처럼 출시 후, 16년 만에 선보인 소주 신제품으로 기존 소주와 달리 과당을 사용하지 않은 '제로 슈거(Zero Sugar)' 소주로 산뜻하고 부드러운 맛이 특징이다. 내년부터 본격 도입되는 주류 제품의 영양성분 표시를 선제적으로 적용했다.


△프리미엄 올-인클루시브 리조트 클럽메드는 이번 가을 온 가족이 휴양도 즐기고 테니스 레슨까지 받을 수 있는 일석이조 여행 상품을 선보인다. '2022 푸켓 테니스위크'는 10월 26일부터 30일까지 태국 푸켓에서 3박 5일 동안 진행되는 테니스에 특화된 여행 패키지다. 클럽메드 리조트에서 제공하는 올-인클루시브 휴양에 더해 전문가의 프라이빗 레슨 1회·매일 진행되는 레벨 맞춤형 그룹레슨 등 테니스를 마음껏 즐길 수 있도록 마련됐다. 이제 막 테니스를 배우기 시작한 '테린이(테니스+어린이)'는 물론 그동안 기회가 없어 도전하지 못했던 이들에게도 색다른 경험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모든 것이 포함된 2022 푸켓 테니스위크는 푸켓 직항 항공편을 비롯해 공항-리조트 교통편, 디럭스룸 객실 이외에도 뷔페·코스요리, 스낵 서비스, 각종 음료 등을 무제한 즐길 수 있도록 구성됐다. 무에타이, 스노클링, 양궁, 공중그네 등 다양한 액티비티도 제공된다. 총 16석 한정으로 오는 28일까지 예약 가능하다. 예약자 전원에게는 클럽메드와 테니스 패션 브랜드 'LOVEFORTY(러브포티)'가 협업해 한정판으로 선보이는 '라켓 에코백'을 특전으로 증정한다. 라켓을 보관할 수 있는 공간과 물건을 넣을 수 있는 공간이 따로 분리돼 있어 테니스 플레이어에게 안성맞춤인 제품이다.


황상욱 기자 eyes@busan.com

당신을 위한 AI 추천 기사

    실시간 핫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