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꿈을실현하는사람들, 말라위 우물 개발사업 완료

김상훈 기자 neato@busan.com
부산닷컴 기사퍼가기

(주)꿈을실현하는사람들은 최근 아프리카 대륙의 물 부족 국가인 말라위에서 굿네이버스와 함께 우물 개발 사업을 완료했다. (주)꿈을실현하는사람들은 최근 아프리카 대륙의 물 부족 국가인 말라위에서 굿네이버스와 함께 우물 개발 사업을 완료했다.

(주)꿈을실현하는사람들은 최근 아프리카 대륙의 물 부족 국가인 말라위에서 굿네이버스와 함께 우물 개발 사업을 완료했다.

(주)꿈을실현하는사람들은 막창과 삼겹살 프랜차이즈인 ‘불막열삼’과 카페 프랜차이즈 ‘아몽즈커피’ 등 부산의 향토브랜드를 운영하고 있다.

아프리카 말라위 CDP 식수위생 지원사업은 2021년부터 (주)꿈을실현하는사람들의 후원금으로 진행됐다. 굿네이버스는 “올 6월까지 말라위 지역 두 곳에 우물 설치를 완료했으며, 참베와 상쿨라 지역 주민 3000여 명이 혜택을 받았다”고 전했다.

굿네이버스 부산지역후원회 후원회장을 맡고 있는 ㈜꿈을실현하는사람들 오몽석 대표이사는 “말라위 지역의 식수 개선이 시급하다는 이야기를 듣고, 그 지역 어린이들을 위해 이 사업에 참여했다”며 “굿네이버스 부산지역 후원회장으로 지역뿐 아니라 세계적으로 소외된 사람들을 위해 기업의 책임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이번 식수 지원사업으로 만들어진 우물은 (주)꿈을실현하는사람들의 브랜드명을 따서 ‘아몽즈커피와 불막열삼’으로 명명됐다.


김상훈 기자 neato@busan.com

당신을 위한 AI 추천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