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NK부산은행, 부산국제영화제와 후원 약정식

김상훈 기자 neato@busan.com
부산닷컴 기사퍼가기


BNK부산은행(은행장 안감찬)은 28일 부산은행 본점에서 (사)부산국제영화제와 후원 약정식을 개최했다. 부산국제영화제 허문영(왼쪽 세 번째) 집행위원장과 부산은행 안감찬(왼쪽 네 번째) 은행장. BNK부산은행(은행장 안감찬)은 28일 부산은행 본점에서 (사)부산국제영화제와 후원 약정식을 개최했다. 부산국제영화제 허문영(왼쪽 세 번째) 집행위원장과 부산은행 안감찬(왼쪽 네 번째) 은행장.

BNK부산은행(은행장 안감찬)은 28일 부산은행 본점에서 (사)부산국제영화제와 후원 약정식을 개최했다.

부산은행은 이번 약정으로 10월 5일 개막하는 ‘제27회 부산국제영화제’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해 발전기금 5억 원과 전산기기 3억 7000만 원 상당액을 지원하기로 했다.

부산은행은 1996년부터 올해까지 27년째 한 해도 빠지지 않고 영화제를 후원하고 있다. 특히 지난 2년간 코로나19 여파로 영화제 행사 규모가 축소된 상황에서도 발전기금과 전산기기 지원을 이어가며 영화제를 응원했다.

안감찬 은행장은 “그동안 코로나19로 중단됐던 각종 영화제 프로그램들이 정상 운영된다는 소식을 접하니, 영화를 사랑하는 시민의 한 사람으로서 기쁘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부산국제영화제와 든든한 동반자로서 부산의 문화예술 저변 확대를 위해 함께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김상훈 기자 neato@busan.com

당신을 위한 AI 추천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