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동아비즈니스포럼, 제59회 정기포럼 성황리 개최
(사)동아비즈니스포럼(회장 임준택 수협중앙회장)은 최근 부산롯데호텔 41층 사파이어룸에서 제59회 정기포럼을 성황리에 개최했다.
(사)동아비즈니스포럼(회장 임준택 수협중앙회장)은 최근 부산롯데호텔 41층 사파이어룸에서 제59회 정기포럼을 성황리에 개최했다.
이번 포럼엔 강세호(FT MARINE 대표) 수석부회장, 김영식 고문위원(세자녀출산지원재단 이사장) 등 포럼 관계자와 동아대 강대성 부총장, 김완중 경영대학원장 등 50여 명이 참석했다.
강 부회장은 “코로나19로 침체된 분위기 회복을 위해 꾸준히 관심 주시는 회원 여러분께 감사하다”며 “회원 간 네트워킹과 명사초청 강연 등 활발한 포럼을 만들기 위해 더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강 부총장은 “동아대 동문기업인들의 정보와 지식을 교류하는 동아비즈니스포럼은 CEO와 각종 단체장 소양 개발과 지역사회 발전, 산학연계 사업 추진 등 다양한 주제들을 연구하고 최신 정보를 공유해 왔다”며 “앞으로도 기업의 혁신과 변화를 이끌 수 있는 지혜와 정보를 공유하는 포럼이 될 것이라고 자신한다”고 말했다.
이날 포럼 특강에서는 금태섭 전 국회의원이 ‘대한민국에 필요한 리더십’을 주제로 강연했다. 이밖에 포럼 신입회원 소개 시간도 있었다. 허동윤 (주)상지건축 회장이 동아비즈니스포럼 골프회 신임 회장으로, 소순민 신미정공 대표가 골프회 수석부회장으로 추대됐다.
김상훈 기자 neato@busa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