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해양대 학생창업팀, ‘제8회 부산 창업아이디어 경진대회’ 대상 수상

김상훈 기자 neato@busan.com
부산닷컴 기사퍼가기

한국해양대학교(총장 도덕희) 학생창업팀이 부산시, 부산경제진흥원 등 6개 기관 주최·주관과 한국남부발전 후원으로 진행된 ‘제8회 부산 창업아이디어 경진대회’에서 대상을 수상했다. 한국해양대학교(총장 도덕희) 학생창업팀이 부산시, 부산경제진흥원 등 6개 기관 주최·주관과 한국남부발전 후원으로 진행된 ‘제8회 부산 창업아이디어 경진대회’에서 대상을 수상했다.

한국해양대학교(총장 도덕희) 학생창업팀이 부산시, 부산경제진흥원 등 6개 기관 주최·주관과 한국남부발전 후원으로 진행된 ‘제8회 부산 창업아이디어 경진대회’에서 대상을 수상했다.

한국해양대 LINC 3.0 사업단과 창업교육센터의 지원을 받는 한국해양대 학생창업팀은 창업동아리와 창업실습 강좌 수강생 4명으로 구성됐다. 팀장 이은서 학생을 필두로 박상욱, 김수빈, 최우영 학생이 팀을 이뤄 대회에 참여했다.

한국해양대 학생창업팀은 혁신기술분야로 참여해 ‘의료폐기물 자동화 관리 시스템’아이디어로 대상인 부산시장상을 받았다.

팀장 이은서 학생은 “대상 수상이라는 쾌거를 이뤄서 영광스럽다”며 “부산 창업아이디어 경진대회에 참여하면서 많은 멘토님, 훌륭한 팀원들과 사업에 대해 전반적인 이야기를 할 수 있어 너무 유익했다”고 말했다.



김상훈 기자 neato@busan.com

당신을 위한 AI 추천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