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신대 디지털영상마케팅학과, 동네방네BIFF 현장 지원

김상훈 기자 neato@busan.com
부산닷컴 기사퍼가기

고신대학교(총장 이병수) 디지털영상마케팅학과(옛 광고홍보학과·학과장 이영수)는 11~13일 현장수업 일환으로 중구 유라리광장에서 부산국제영화제의 주요 섹션인 ‘동네방네BIFF’ 의 현장 지원활동을 펼쳤다. 고신대학교(총장 이병수) 디지털영상마케팅학과(옛 광고홍보학과·학과장 이영수)는 11~13일 현장수업 일환으로 중구 유라리광장에서 부산국제영화제의 주요 섹션인 ‘동네방네BIFF’ 의 현장 지원활동을 펼쳤다.

고신대학교(총장 이병수) 디지털영상마케팅학과(학과장 이영수)는 11~13일 현장수업 일환으로 중구 유라리광장에서 부산국제영화제의 주요 섹션인 ‘동네방네BIFF’의 현장 지원활동을 펼쳤다.

동네방네BIFF는 부산국제영화제 기간에 부산지역 16개 구·군의 지역 명소를 찾아가 지역 주민을 위해 좋은 영화를 상영하고 함께 즐기는 프로그램이다. 고신대 디지털영상마케팅학과는 작년에 이어 올해도 고신대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의 ‘현장이음학습’과 연계해 학생들의 현장수업을 추진했다.

참여한 학생들은 영도대교 바로 아래, 유라리광장에서 진행된 영화 상영과 축하 공연 등의 진행요원으로 활동했다.

이영수 학과장은 “앞으로도 학생들이 현장수업을 통해 실무를 익히고 경험할 수 있도록 다양한 현장연계 프로그램을 개발하고 추진하겠다”고 말했다.


김상훈 기자 neato@busan.com

당신을 위한 AI 추천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