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세대기업인클럽·그랜드모먼트 유스호스텔, 2022 사랑나눔축제 진행

김상훈 기자 neato@busan.com
부산닷컴 기사퍼가기

왼쪽부터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부산지역본부 배인권 부장, 차세대기업인클럽 김기덕 회장 왼쪽부터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부산지역본부 배인권 부장, 차세대기업인클럽 김기덕 회장

(사)차세대기업클럽(회장 김기덕)과 그랜드모먼트 유스호스텔(대표 김도환)은 8일 초록우산어린이재단(부산지역본부장 노희헌)과 함께 부산지역 그룹홈 아이들을 위한 ‘2022 사랑나눔축제’를 진행했다.

주최 측은 부산지역 공동생활가정(그룹홈) 아이들과 종사자 100여 명을 초대해 식사와 마술공연 프로그램, 다양한 선물을 지원했다.

(사)차세대기업인클럽(회장 김기덕)이 행사 비용 1000만 원을 후원하고, 그랜드모먼트 유스호스텔(대표 김도환)도 1000만 원 상당의 시설 대관과 식사를 지원했다.

(사)차세대기업인클럽 김기덕 회장은 “행사를 통해 즐거워하는 아이들을 보면서 우리의 역할이 무엇인지 깨달았다”며 “앞으로도 지역 내 어려운 아이들과 그룹홈 아이들을 위해 활발한 지원을 이어 나가겠다”고 밝혔다.

그랜드모먼트 유스호스텔 김도환 대표는 “아이들이 즐거워하는 모습을 보며 차세대기업인클럽 회원 모두가 삶의 가치를 다시 생각하게 하는 뜻깊은 시간이었다”며 앞으로도 지역 내 아이들을 위해 더 많이 고민하고 사회공헌 활동을 넓혀 나가겠다”고 말했다.


김상훈 기자 neato@busan.com

당신을 위한 AI 추천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