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라드부터 트로트까지 ‘신곡’으로 추위 녹인다

남유정 기자 honeybee@busan.com
부산닷컴 기사퍼가기

에픽하이, 1년 만에 새 앨범
임창정, 미니 앨범 ‘멍청이’
이찬원, 첫 정규 앨범 ‘원’

가수 이찬원이 오는 20일 첫 정규앨범 ‘원’을 공개한다. 소속사 제공 가수 이찬원이 오는 20일 첫 정규앨범 ‘원’을 공개한다. 소속사 제공

인기 가수들이 이달 신곡을 들고 돌아온다. 잔잔한 감성을 담은 발라드부터 흥겨운 트로트까지 다채로운 새 노래를 만나볼 수 있다.

그룹 에픽하이는 2월의 첫날 컴백한다. 지난해 2월 정규 10집 ‘에픽하이 이즈 히어 하 파트2’ 이후 약 1년 만의 복귀다. 앨범 명은 ‘스트로베리’다. 총 5개의 트랙이 담긴다. 모든 멤버가 새 노래의 작사와 작곡에 참여했다.

새 앨범 ‘스트로베리’로 돌아오는 그룹 에픽하이. 소속사 제공 새 앨범 ‘스트로베리’로 돌아오는 그룹 에픽하이. 소속사 제공

임창정은 오는 8일 세 번째 미니앨범 ‘멍청이’를 선보인다. 신보에는 총 5곡이 수록됐다. 이번 앨범은 그가 작사와 작곡에 참여한 수록곡들로 꾸며졌다. 프로듀서 멧돼지, 늑대와 다시 한번 의기투합했다.

임창정은 오는 8일 세 번째 미니앨범 ‘멍청이’로 컴백한다. 소속사 제공 임창정은 오는 8일 세 번째 미니앨범 ‘멍청이’로 컴백한다. 소속사 제공

샤이니 키는 오는 13일 정규 2집 리패키지 ‘킬러’로 가요계에 돌아온다. 지난해 정규 2집 ‘가솔린’을 공개한 지 약 6개월 만의 컴백이다. 신보에는 동명의 타이틀곡과 ‘하트리스’ ‘이지’ 등 새 노래 3곡, 정규 2집에 수록한 ‘아이 캔트 슬립’ 등 총 14곡이 수록됐다.

트로트 가수 이찬원은 오는 20일 첫 정규앨범 ‘원’을 공개한다. 타이틀곡은 연인의 사랑 이야기를 담은 ‘풍등’이다. 이외에도 ‘사나이 청춘’ ‘바람같은 사람’ ‘트위스트 고고’ ‘밥 한번 먹자’ ‘망원동 부르스’ ‘좋아좋아’ ‘나와 함께 가시렵니까’ 등 13곡을 들을 수 있다.


남유정 기자 honeybee@busan.com

당신을 위한 AI 추천 기사

    실시간 핫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