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대 경영대학원 최고경영자과정 57기 입학식

강성할 선임기자 shgang@busan.com
부산닷컴 기사퍼가기


동아대학교(총장 이해우)는 2023학년도 경영대학원 최고경영자과정 57기 입학식과 오리엔테이션을 개최했다고 20일 밝혔다.

최근 부산 롯데호텔 41층 에메랄드룸에서 열린 이날 행사에는 이 총장과 강대성 부총장, 본부 보직자, 김완중 경영대학원장, 김상진 부원장, AMP총동문회 박동진 회장, 성기진 수석부회장, 노증현 동경회(AMP총동문회 회장단 모임) 회장, 55기와 56기 동기회 회장단, 57기 신입생 등이 참석했다.

이 총장은 환영사에서 “이미 사회적으로 성공을 이루신 분들이 새로운 학문을 배우기 위해 도전하시는 모습은 후배들에게 큰 귀감이 될 것이다”며 “1년간의 교육과정을 통해 시대와 환경에 부응하는 경영자로서의 자질을 함양하고 동아인의 기상을 널리 알리는 선도적 역할을 담당해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 원장은 “우리 경영대학원은 여러분이 4차 산업혁명 시대를 맞이해 빠르게 변하는 경영 환경에 대응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겠다”며 “불확실성이 커지고 있는 최근 세계 경제 여건에서 여러분이 변화를 정확히 파악하고 최선의 경영전략을 수립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해당 분야 최고 강사들로 이뤄진 질 높은 특강을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동아대 최고경영자과정은 이날 오리엔테이션을 시작으로 정치와 경제, 경영, 사회, 인문, 예술, 건강 등 다양한 주제로 고품격 강좌를 제공할 예정이다. 각종 워크숍과 세미나, AMP동문회 주관 행사 등 다양한 활동도 계획돼 있다.

지난 1969년 개원한 동아대 경영대학원은 석사과정과 최고경영자과정을 운영하며 ‘지역 경제를 선도하는 동문이 강한 사례 중심 교육의 요람’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강성할 선임기자 shgang@busan.com

당신을 위한 AI 추천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