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미경 대박집물회 대표 등 부산 남구 5명 나눔리더 단체가입식

강성할 선임기자 shgang@busan.com
부산닷컴 기사퍼가기


부산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최금식, 이하 부산사랑의열매)는 지난 4일 부산 남구청에서 나눔리더 가입자 5명과 오은택 남구청장, 박선욱 부산사랑의열매 사무처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나눔리더 단체가입식을 진행했다.

이날 가입자는 장미경 대박집물회 대표, 이용석 (주)조광 대표, 황성문 문현금융단지주유소 대표, 박용희 컴솔텍 대표, 김동섭 용호3동 복지계획추진단장까지 총 5명으로 부산 남구 나눔리더로 이름을 올렸다.

부산사랑의열매에 따르면 이번 행사는 2021년, 2022년에 이어 남구에서만 3번째 이뤄진 단체 가입식으로 부산 16개 구·군중 남구에서 가장 많은 19명의 나눔리더 회원들이 참여하고 있다. 특히 지난 연말에는 오은택 남구청장이 직접 나눔리더로 가입하는 등 지역 내에서 나눔리더 참여 열기가 매우 뜨겁다.

이렇게 모인 남구 나눔리더의 기부금은 남구 지역의 어려운 이웃을 위한 다양한 복지사업으로 지원될 예정이다.

오은택 남구청장은 “남구의 어려운 이웃을 위해 이렇게 앞장서주시는 나눔리더가 있어 남구가 더 따뜻해지고 있다”며 “우리 남구도 복지사각지대가 없도록 부산사랑의열매와 협력해 지역 곳곳에 지원의 손길이 잘 닿을 수 있도록 힘쓰겠다”고 말했다.

박선욱 사무처장은 “마치 하나의 지역 축제처럼 2021년부터 남구 나눔리더 단체가입이 해마다 성사되고 있는건 따뜻한 마음으로 남구를 위해 헌신하는 분들이 많기 때문일 것”이라며 “나눔리더 단체 가입을 계기로 남구에 착한 나눔 릴레이가 보다 더 활발히 이어지길 바란다”고 말했다.


강성할 선임기자 shgang@busan.com

당신을 위한 AI 추천 기사

    실시간 핫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