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커스미디어코리아·힐루시메디코스, 수익금 일부 유기동물 보호 기부

강성할 선임기자 shgang@busan.com
부산닷컴 기사퍼가기



엘리베이터TV 기업인 ‘포커스미디어코리아’ 와 친환경 화장품 스타트업 ‘힐루시메디코스’는 엘리베이터TV 광고 중인 힐루시 상품 판매 수익금 일부를 부산 지역 유기동물 보호를 위해 부산시 동물사랑 나눔뱅크에 기부하는 캠페인을 16일까지 진행한다.

포커스미디어코리아 엘리베이터TV가 설치된 부산·울산·경남 아파트 주민은 엘리베이터TV에 나오는 ‘힐루시 비건 앰플’을 구매하면 입주민 할인 혜택 적용과 동물사랑 기부 캠페인에 자동으로 동참할 수 있다.

힐루시메디코스는 포커스미디어코리아와 코리아스타트업포럼 동남권협의회가 아파트 주민의 생활을 이롭게 하는 부울경 강소기업 성장을 위해 엘리베이터TV 광고를 지원하는 ‘부산폼프로젝트’ 파트너 기업이다.

포커스미디어코리아는 ‘사람과 기업을 이롭게 한다’는 창업 이념을 부울경 지역에서도 실천하기 위해 지난 2월부터 부산폼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다. ‘폼’ 프로젝트는 포커스미디어 줄임말과 ‘폼 나는 커머스 살롱’이라는 의미다.

포커스미디어코리아는 “부산생활권에서 하루 100만 명 이상 시청하는 디지털 옥외광고 플랫폼은 주요 아파트와 부산지하철 전 역사에 구축한 포커스미디어 엘리베이터TV가 유일하다”며 “아파트 통합 데이터 기반의 맞춤형 엘리베이터TV 광고 제작과 온오프라인 프로모션 연계로 전국구 기업의 효과적인 마케팅은 물론, 지역 스타트업 성장과 청년 일자리 창출에도 보탬이 되겠다”고 말했다.


강성할 선임기자 shgang@busan.com

당신을 위한 AI 추천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