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남구청, 나눔리더 8명 단체 가입식

강성할 선임기자 shgang@busan.com
부산닷컴 기사퍼가기


부산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최금식, 부산사랑의열매)는 지난 11일 부산 남구청(구청장 오은택)에서 나눔리더 8명 단체 가입식을 진행했다.

이번 남구청에서 진행한 가입식에는 오은택 남구청장, 박선욱 부산사랑의열매 사무처장, 나눔리더 가입자 6명이 참석했다.

나눔리더는 사랑의열매에서 나눔 실천으로 희망을 밝히는 지역사회의 리더로서 1년 이내 100만 원 이상의 기부 참여자들을 말한다. 남구에서만 나눔리더 단체가입식이 5번째 개최됐으며, 부산 남구 30번째 나눔리더가 탄생했다.

이날 가입한 나눔리더는 대도전력(주) 홍장표 대표, (합)보수산업 김동현 이사, 남구청 김정원 정책비서관, (주)청정한씨푸드 이영주 대표이사, 용호2동 방위협의회 천병철 회장, (주)(태성스틸 김태성 대표, 덕창기업 하상필 대표, (주)유창종합주류 이학수 상임고문이다.

오은택 구청장은 “나눔리더 단체가입식을 통해 따뜻한 나눔들이 계속해서 이어지고 있는 것 같다”며 “남구를 위해 후원해주신 여러분들에게 깊은 감사를 드리며, 따뜻한 마음이 헛되이 쓰임 없이 도움이 꼭 필요한 분들에게 전하겠다”고 말했다.

박선욱 사무처장은 “사랑의열매가 진행하는 연말 나눔캠페인 2년 연속 최우수구로 선정된 남구의 따뜻한 나눔의 바람이 지속되는 것에 대해 깊은 감사를 표하며, 소중히 모아주신 성금은 남구의 어려운 이웃들에게 힘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전달된 기부금은 부산사랑의열매를 통해 저소득층 청소년 교육 지원 사업 등 남구 주민들을 위한 복지 사업에 지원될 예정이다.


강성할 선임기자 shgang@busan.com

당신을 위한 AI 추천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