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래소방서. 남성의용소방대 대장 및 부대장 이·취임식

강성할 선임기자 shgang@busan.com
부산닷컴 기사퍼가기


동래소방서(서장 김헌우)는 지난 26일 허심청 대청홀에서 남성의용소방대 대장 및 부대장 이·취임식을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김희곤 국회의원(동래구), 시의회 박중묵 부의장, 시의회 해양도시안전위원회 안재권 위원장, 정명규 동래구의장, 최홍찬 연제구 의장 과 부산 의용소방대 연합회, 동래의용소방대 및 가족 등 250여 명이 참석했다.

행사에 앞서 코로나19의 어려운 환경에서도 지역사회 안전망 구축과 의용소방대 조직 활성화에 기여한 이진기 전임 남성의용소방대장에게 감사패를 수여하고 그간의 헌신과 노고를 격려하였다.

새로 취임한 서보성 대장은 “동래소방서 남성의용소방대 대장으로 취임하게 돼 영광이면서도 무거운 책임감을 느낀다”며 “앞으로 각 지역 대장들과 힘을 합쳐 안전하고 살기 좋은 내 고향을 만드는데 최선을 다하고 의용소방대 활성화를 위해 노력하겠다”고 취임 소감을 말했다.

김문주 신임 부대장은 “남성대장님을 잘 보필해서 동래 의용소방대를 전국에서 으뜸가는 진정한 봉사단체로 만들어 소방의 위상을 높이는데 일조하겠다”고 말했다.

김헌우 동래소방서장은 “소통하고 화합하여 야무진 동래소방서 의용소방대를 만들어 주시길 당부하며, 참된 봉사조직으로 지역사회 안전을 위한 중추적인 역할을 수행해 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강성할 선임기자 shgang@busan.com

당신을 위한 AI 추천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