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넌바움294, 분양홍보관도 하이엔드

안준영 기자 jyoung@busan.com
부산닷컴 기사퍼가기

광안대교 파노라마뷰 자랑
38층 스카이라운지에 마련
샘플하우스 뜨거운 관심

지난 2일 부산 수영구 민락동에 마련된 테넌바움294 분양홍보관. 협성건설 제공 지난 2일 부산 수영구 민락동에 마련된 테넌바움294 분양홍보관. 협성건설 제공

부산 광안대교 오션뷰를 자랑하는 하이엔드 아파트 ‘테넌바움294’가 오픈한 분양홍보관에 뜨거운 관심이 이어지고 있다.

4일 협성건설에 따르면 수영구 민락동에 마련된 테넌바움294 분양홍보관은 38층 스카이라운지인 테넌라운지와 테넌하우스, 샘플하우스 등을 선보이고 있다.

지난 2일 오픈행사는 테넌라운지에서 열렸다. 이날 부산에서 처음 선보이는 파노라마 광안대교 뷰에 홍보관을 찾은 이들이 큰 호응을 보냈다.

테넌라운지는 입주민들만 이용 가능한 스카이라운지로 광안리부터 민락, 센텀까지 한 번에 보이는 파노라마 뷰를 감상하며 여유로운 시간을 보낼 수 있다.

테넌하우스는 입주민이라면 누구나 자유롭게 호텔처럼 이용 가능한 세컨하우스다. 고급스러운 마감재와 인테리어, 광안대교 뷰, 월풀욕조 등 최고급 호텔처럼 휴식을 누릴 수 있다.

테넌바움294 샘플하우스 관람은 홈페이지로 예약이 가능하다. 지난주 열린 첫 예약에서는 오픈 3일간의 예약 일정이 하루 만에 마감될 정도로 테넌바움294에 대한 뜨거운 관심이 나타났다.

협성건설은 자사의 첫 하이엔드 브랜드로 테넌바움294를 선보인다. 건물 외관과 내부 마감, 가전, 가구, 설계까지 프리미엄을 적용해 고급화를 강조했다.

주방가전은 ‘데이코’와 ‘팔멕’, 주방가구는 독일의 ‘해커’와 이탈리아의 ‘제시’로 구성된다. 욕실 제품은 ‘아메리칸 스텐다드’ 등 세계적인 명품 브랜드들로 알차게 채웠다.

협성건설은 테넌바움294에 대한 특별공급을 5일 진행한다. 오는 6일에는 1순위, 7일 2순위 청약을 진행하며 16일에는 당첨자 발표를 한다. 오는 27~29일에는 정당계약을 치른다.

84A, 84A1, 84B, 84C 타입 289세대를 분양한다. ‘후분양’ 아파트로 오는 3월부터 입주가 가능하다. 광안대교 뷰에다 아파트 내부에 최고급 가전, 가구, 마감재 등을 갖춰 새로운 부산의 랜드마크로 기대를 모은다.


안준영 기자 jyoung@busan.com

당신을 위한 AI 추천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