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보의 모든 것, 백화점에서 만나요

배동진 기자 djbae@busan.com
부산닷컴 기사퍼가기

롯데백화점 동래점 팝업 스토어
전시·시승·계약 등 원스톱 진행
방문 고객에게 사은 이벤트도

볼보차 공식 딜러 아이언모터스의 롯데백화점 부산 동래점 팝업스토어 모습. 아이언모터스 제공 볼보차 공식 딜러 아이언모터스의 롯데백화점 부산 동래점 팝업스토어 모습. 아이언모터스 제공

볼보자동차 공식 딜러 아이언모터스는 오는 7월 31일까지 약 6개월간 부산 롯데백화점 동래점에서 볼보 팝업스토어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볼보 팝업스토어는 볼보자동차의 스웨디시 프리미엄 브랜드의 가치를 알리고 보다 많은 고객과의 접점을 마련하기 위해 기획된 공식 이벤트다.

롯데백화점 동래점은 부산 동래와 금정구에 위치해 고객 접근성을 높이는 동시에, 젊은 고객층은 물론 다양한 연령대의 고객에게 볼보차에 대한 정보를 보다 용이하게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팝업스토어 현장에서는 볼보차 차량 전시와 함께 상담, 시승, 계약까지 원스톱으로 진행 가능하며, 팝업스토어 내 ‘픽 바이 볼보’ 라운지를 함께 운영해 볼보차만의 라이프스타일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아이언모터스는 롯데백화점 동래 볼보 팝업스토어 오픈을 기념해 내방 고객들을 대상으로 오는 29일까지 볼보 머그컵을 증정하며, 차량 계약 고객에게는 아이언모터스 커스텀 와인 세트를 제공한다. 재고 소진 시에는 이벤트가 종료된다. 롯데백화점 동래 볼보 팝업스토어는 월~목요일까지는 오전 10시 반부터 오후 8시까지, 금요일과 주말(공휴일 포함)은 오전 10시 반부터 오후 8시 반까지 운영된다.

아이언모터스 김민규 대표는 “더 많은 고객에게 볼보차의 브랜드 경험과 스웨디시 럭셔리 라이프 스타일을 체험해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이번 팝업스토어를 기획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고객과의 접점을 강화하기 위해 다양한 방법들을 시도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2013년 경남 창원에 이어 2014년부터 부산 해운대에서 각각 볼보 딜러 사업를 시작한 아이언모터스는 현재 부산 해운대·광안, 경남 김해·창원에 전시장과 서비스센터를 각각 4곳씩 갖추고 있으며, 인증 중고차를 거래하는 볼보셀렉트 부산전시장을 보유하고 있다.

지난해 부산·경남 지역 볼보차 등록대수는 2518대로 전년(2399대) 대비 5%(119대) 증가했으며, 2017년에 비해 3배가량 늘어났다.


배동진 기자 djbae@busan.com

당신을 위한 AI 추천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