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뿅’하니 해산물이 ‘펑’… 마술 도시 부산이 열린다

탁경륜 기자 takk@busan.com
부산닷컴 기사퍼가기

23~24일 ‘매직 판타지아 시즌2’
부산시민회관 소극장에서 개최
불꽃·풍선·서커스… 볼거리 풍성

부산국제매직페스티벌 해산물 마술. 부산국제매직페스티벌 제공 부산국제매직페스티벌 해산물 마술. 부산국제매직페스티벌 제공

2006년부터 시작돼 아시아 최대 규모로 운영되는 국내 유일 마술 페스티벌인 부산국제매직페스티벌이 오는 23일부터 무려 12월까지 진행되는 대장정의 막을 올린다. 시작부터 화려하다. 인도 출신 마술사의 불꽃 마술과 살아있는 바다 생물을 활용한 해산물 마술 등 독특한 마술 공연이 마련돼 관객에게 볼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부산국제매직페스티벌(BIMF)은 오는 23일부터 24일까지 부산시민회관 소극장에서 ‘매직 판타지아 시즌2’를 개최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제19회 부산국제매직페스티벌의 시즌제 공연 프로그램으로 지난해 선보인 ‘한가위 매직 판타지아’에 이어 두 번째로 열리는 공연이다.

‘매직 판타지아 시즌2’에서는 인도에서 한국을 찾은 마술사의 불꽃 마술 등 다양한 장르의 마술 공연이 진행된다. 낙지, 멍게, 우럭 등 여러 해산물을 활용해 마술을 선보이는 ‘해산물 매직’은 국내에서 유일하게 이곳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볼거리다. 이 밖에도 서커스 공연과 함께 마술을 선보이는 서커스매직, 관객과 마술사가 함께 만드는 드로잉 매직 아트쇼, 국내 최대규모의 자이언트 벌룬쇼 등이 준비돼 연인과 친구는 물론 가족 단위 관람객에게도 큰 즐거움을 전달할 예정이다.

2006년 처음 시작된 부산국제매직페스티벌은 아시아 최대 규모로 진행되는 국내 유일 마술 페스티벌이다. 제19회 부산국제매직페스티벌은 매직 판타지아 시즌2를 시작으로 오는 12월까지 진행된다. 매직서커스(봄), 매직컨벤션(여름), 매직서커스(가을), 매직갈라쇼(겨울) 등의 행사가 마련돼 사계절 내내 축제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다.

오는 23일 오후 2시에 첫 공연을 선보이는 ‘매직 판타지아 시즌2’는 총 4회차 공연으로 진행된다. 23일 오후 2시와 오후 5시, 24일 오전 11시, 오후 3시에 공연을 관람할 수 있다. 입장권 가격은 2만 1000원으로, 입장권 구매는 YES24 공연, 네이버, 인터파크 티켓 등에서 가능하다. 현장에서도 구매할 수 있다. 행사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부산국제매직페스티벌 SNS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부산국제매직페스티벌 빅벌룬 마술. 부산국제매직페스티벌 제공 부산국제매직페스티벌 빅벌룬 마술. 부산국제매직페스티벌 제공


탁경륜 기자 takk@busan.com

당신을 위한 AI 추천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