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웅시대WithHero부산금정산, 나눔리더 누적 기부 2400만 원

강성할 기자 shgang@busan.com
부산닷컴 기사퍼가기


영웅시대WithHero부산금정산(방장 애니)은 지난 12일 부산사회복지공동모금회(부산사랑의열매·회장 최금식)를 방문해 성금 500만 원을 기탁하며 ‘우리부산 희망여름 착!착!착!’ 나눔캠페인에 참여했다. 지금까지 누적 기부금은 총 2400만 원 상당에 달한다.

이날 진행된 전달식에는 영웅시대WithHero부산금정산 애니 방장과 회원 6명, 부산사랑의열매 박선욱 사무처장 등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전달한 성금은 500만 원은 영웅시대 팬클럽 회원들이 가수 임영웅의 34번째 생일(6월 16일)을 맞아 뜻깊은 나눔을 실천하기 위해 마음을 모아 마련한 성금이다. 기탁된 성금 전액은 금정구를 통해 지역 저소득 아동·청소년 지원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영웅시대WithHero부산금정산 애니 방장(닉네임)은 “임영웅의 생일을 맞아 그동안 가수로부터 받은 사랑과 감동을 소외된 이웃에게 돌려주고 싶어 회원들과 함께 마음을 모았다”며 “3년이란 시간 동안 회원들과 함께 기부를 하다 보니 어느 순간 나눔에 중독된 것 같다. 앞으로도 따뜻한 나눔을 실천하는 팬클럽이 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부산사랑의열매 박선욱 사무처장은 “가수 임영웅의 34번째 생일을 함께 축하하며, 늘 잊지 않고 부산사랑의열매를 찾아 나눔에 동참해 준 팬클럽 회원분들께 다시 한번 감사드린다”며 “회원들의 따뜻한 마음이 금정구 관내 아동·청소년들에게 꿈과 희망이 될 것 같다”고 말했다.

영웅시대WithHero부산금정산은 부산 금정구, 동래구, 기장군, 양산시를 주축으로 모인 가수 임영웅의 팬클럽이다. 이들은 2021년 부산사랑의열매 나눔리더스클럽(3년 내 1000만 원 이상을 기부하는 단체·모임) 12호에 이름을 올린 후 매년 따뜻한 나눔에 동참하고 있다.




강성할 기자 shgang@busan.com

당신을 위한 AI 추천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