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서구의회·속바른내과의원 건강검진센터, 업무 협약

김상훈 기자 neato@busan.com
부산닷컴 기사퍼가기

부산시 서구의회(의장 김혜경)와 SIMC 속바른내과의원 건강검진센터(대표원장 김준모·행정원장 정연정)는 12일 SIMC 속바른내과 건강검진센터에서 업무협약식을 했다. 부산시 서구의회(의장 김혜경)와 SIMC 속바른내과의원 건강검진센터(대표원장 김준모·행정원장 정연정)는 12일 SIMC 속바른내과 건강검진센터에서 업무협약식을 했다.

부산시 서구의회(의장 김혜경)와 SIMC 속바른내과의원 건강검진센터(대표원장 김준모·행정원장 정연정)는 12일 SIMC 속바른내과 건강검진센터에서 업무협약식을 했다.

이날 협약식에는 서구의회 김혜경 의장과 SIMC 속바른내과의원 김준모 대표원장, 정연정 속바른내과 행정원장/속바른인베스트먼트 대표, 김준완 부장, 김상민 대외협력실장 등이 참석했다.

부산시 서구의회는 서구민에 의해 선출된 의원을 구성원으로 하는 구민의 대표기관이다. 서구의 의사를 결정하고, 집행기관을 감시하는 최고 의사결정기관이다.

속바른내과는 2019년 1월 부산 서구에서 개원했다. 최근 CT, MRI 등 최신의료 장비를 도입해 서구 지역 주민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지난 3월 건강검진센터를 확장 개원해 5대 암 검진을 시행함으로써 서부산 의료의 질을 높였다는 평을 받고 있다.

정연정 속바른내과 행정원장은 “서구를 포함한 서부산 지역 주민의 바람과 같이 1차 의료기관으로 지역 주민과 취약계층이 좀 더 쉽게 접근할 수 있는 의료기관을 만들겠다”고 말했다. 정 행정원장은 이어 “정확한 검진과 진료를 제공함과 동시에 최근 외국인 환자 유치 의료기관으로 등록함으로써 서부산권 지역 발전에 도움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김상훈 기자 neato@busan.com

당신을 위한 AI 추천 기사

    당신을 위한 뉴스레터